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리뷰

이하이 한숨, 작사/작곡 샤이니 종현 ( feat. 위로가 되는 노래 )

꿈꾸는 치코 2022. 9. 1. 15:50
320x100
반응형
728x170

SBS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를 알린 실력 있는 가수 이하이의 한숨이란 노래, 싱어게인2에서 응원하던 33호 김기태씨가 불러서 또 한 번 위로가 되어주었다. 역시 힘들고 지칠 때 위로가 되는 명곡이다.

 이하이 한숨, 위로가 되는 노래

반응형

들으면 들을수록 위로가 되어주는 이하이의 한숨이란 노래는 한편으로 슬픔을 안겨준다. 그 이유는 바로 이 노래를 작사 작곡한 사람이 바로 샤이니 고(故) 종현이기 때문이다. 실력 있는 뮤지션이었던 샤이니 종현은 심각한 우울증으로 2017년 12월 18일 젊은 나이에 죽음을 선택했다. 

 

많은 이에게 공감과 위로를 주는 노래로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이 곡 가사를 보며 들으니 샤이니 종현 바로 자기자신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이 아니었을까 싶다. 좋은 곡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에서 부디 행복하길..

 

샤이니-종현-한숨
샤이니 종현/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출처 : jtbc

 

 


어제 본 9월 모의평가 성적에 힘든 수험생들에게 전해주고 싶다. 지금부터가 더 중요한 시간이라고..시험점수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니 더 집중할 수 있기를 응원한다.


또한 중간고사를 향해 열심히 공부하는 우리집 고린이를 비롯해 모든 중, 고등학생들, 그리고 요새 주식도 부동산도 모두 힘든 상황. 현재 힘든 시간을 보내고 이는 모든 분들 우울해하지 말고 힘냈으면 좋겠다.

 

가끔은 실수해도 돼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이하이의 노래 한숨 가사

제목 : 한숨
가수 : 이하이
작사/작곡 : 샤이니 종현

 

숨을 크게 쉬어봐요

당신의 가슴 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

숨을 더 뱉어봐요

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

나는 알고 있죠

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단 걸

 

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이하이의 한숨

 

 

🎵 [오늘의 픽 음악] 제이슨 므라즈의 'Lucky'(럭키)

 

🎵 넬(Nell) - 기억을 걷는 시간

 

🎵 양희은의 엄마가 딸에게(feat. 김규리)

 

🎵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feat. 10월이면 생각나는 노래)

 

🎵 [추천 노래] 마룬 5의 Memories

 

🎵 [추천 노래] 박학기- 비타민

 

🎵 양희은의 참 좋다 노랫말이 참 좋아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