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리뷰

하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 시스맥스 콤보 책꽂이로 책상정리 깔끔하게 굿

꿈꾸는 치코 2022. 11. 23. 13:46
320x100
반응형
728x170

초등학교 5학년인 둘째 방에는 책상이 없었다. 항상 거실 테이블, 거실 책상에서 공부하는 걸 좋아해서 그다지 필요성을 못 느꼈다. 하지만 이제 고학년이니 공부습관도 잡아줄 겸 아이 방에 책상을 놔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이 방에 책상을 들이다

반응형

지금 큰 아이가 사용중인 책상이 튼튼하고 넓지만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줄곧 쓰던 책상이다. 둘째 책상을 새로 살까 하다가 가족 이야기 끝에 그걸 둘째에게 물려주고 첫째에게 일룸 책상을 새것으로 사줬다. 물론 둘째의 동의 하에 그리한 것임을 밝혀둔다. 서운해하지 않고 오히려 형 책상을 좋아라 했다는^^

 

책상-초등학생
초등학교 5학년 공부 책상

 

하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 시스맥스 콤보 책꽂이로 책상정리

책상을 새로 들이고 책상을 옮기고 매일 하는 홈공 문제집을 올려놓았는데 왠지 책상위가 깔끔하지가 않다. 그리고 저 빨간 서류 책꽂이가 자꾸 넘어지고 불편하다. 큰 아이 초1때부터 쓰던건데 너무 많은 걸 꽂아놓으니 자꾸 쓰러진다.

 

책상정리
초등학교 5학년 책상 위 모습

 

그래서 이번엔 우리 둘째를 위해 새 정리도구함을 샀다. 책상위에 공부하고 연필과 지우개를 그냥 놔두는 것도 좀 거슬린다. 내 눈에 쏙 들어온 하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 그리고 추가로 시스맥스 콤보 책꽂이를 샀다.

 

하이브-데스크-오거나이저콤보-책꽂이
하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와  콤보 책꽂이

 

사실 하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 검색하며 본 순간 너무 이뻐서 내가 갖고 싶어서 질렀다. 서랍에도 물건 넣고 지우개는 바로 보이는 선반위에 올려 놓음 되니 깔끔하게 정리될 것 같다.

 

하이브-데스크-오거나이저콤보-책꽂이
하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와  콤보 책꽂이 화이트

 

하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는 펜꽂이가 6군데 서랍이 1군데 있다. 화이트라 조심스럽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견고하고 튼튼하며 마감이 깔끔하다.

시스맥스 콤보 책꽂이는 중앙에 칸막이가 있는 2단 책꽂이로 아래에 요철 디테일이 있어 책이 쓰러지지 않게 수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소품 수납이 가능한 3단 서랍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이브-데스크-오거나이저시스맥스-콤보-책꽂이
하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와  시스맥스 콤보 책꽂이

 

 

 

하이브 데스크오거나이저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정리하는데 별 재주가 없다보니 하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 상품정보에서 이쁜 정리 사진을 하나 가져와본다. 선반들이 있어 자질구레한 용품들 올려놓기 딱 좋네. 부디 책상 위 정리 잘해보자 아들~

 

하이브-데스크-오거나이저
하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 / 누르면 상품 설명으로 이동합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