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드디어 티스토리 누적 방문수 100만 돌파!

꿈꾸는 치코 2022. 11. 23. 14:10
320x100
반응형
728x170

항상 글을 쓰고 나면 다음 검색 창에 글 제목으로 검색을 한다. 현재 내 티스토리는 다음 외에 구글과 네이버 검색 유입이 더 높긴 하지만 다음 검색에 더 일찍 반영되기 때문에  누락 여부를 확인한다.

그런데 오늘은 고등학교 모의고사 시간표 글을 작성하고서는 검색 누락을 확인하지 못했다. 3시간 여 뒤에 검색해보니 어머나 글이 누락된 것이다. 오랜만에 카카오 고객센터에 문의했지만 경우에 따라 늦어지니 내일까지 검색 안되면 다시 문의하라는 말을 전해 듣고 상담을 끝냈다.

 

✅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 누락 해결(feat.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반응형

글을 지우고 다시 제목만 바꿔 재발행했는데 여전히 검색 누락이다. 내일까지 검색이 안되면 다시 문의는 하겠지만 개인적으로 다른 글을 써서 검색이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하고 싶어졌다.

마침 몇 달 전 구입한 정리도구함 글을 올려야겠다는 생각에 부랴부랴 사진을 찾고 방금 글을 발행했다. 그리고 검색하니 2분 이내로 검색이 된다. 다행이다. 앞선 글은 무슨 이유로 누락되었을까.

 

하이브-데스크-오거나이저-검색
다음 검색 누락되었는지 확인해보기

 

검색이 되는 것을 확인하고 방문수를 확인하니 어머나~ 드디어 누적 방문수가 바라던 100만을 넘었다.

📌 티스토리 누적 방문수 50만 달성! 100만까지 가즈아~

 

방문수-100만돌파
누적 방문수 100만을 넘다. 티린이 2년차~

 

티스토리 운영한 지 햇수로 2년을 지나 이제 3년을 향해가고 있다. 

 

📌 티스토리 시작한지 벌써 2년!

📌 구글애드센스 승인 후기 - 1차 탈락 18일 후 최종 승인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는 나이 들어도 꾸준히 블로그하는 멋진 할머니로 남는 것이다. 네이버 블로그는 아이들의 육아 일기로 가득하다면 이곳은 내가 살아가며 접하는 많은 정보들이 가득한 곳이다.

아직 원하는 연금형 블로그가 완성되진 않았기에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정보 가득한 글을 채워나갈테고 안정화가 된다면 더 잡다한 이야기로 이 공간을 채워 나가고 싶다.

그러니 다음카카오야~ 부디 티스토리를 버리지 말고 서버 증설도 하고 관리 좀 잘 해주면 아니 되겠니~~~~

 

앞으로 200만, 300만 뷰를 향해 다시 도전~~

구독해주는 모든 분들
방문해주는 고마운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