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네이트 고맙다~앞으로도 잘 부탁해^^

꿈꾸는 치코 2022. 7. 4. 19:08
320x100
반응형
728x170

오늘 하루 휴가인 신랑과 오전에 후다닥 움직이며 일처리를 끝낸 후 오후 수업을 다녀온 바쁜 월요일이다. 둘째 간식을 챙긴 후 티스토리 방문 통계를 살펴보니 또 생각지도 않은 글, 작년 3월 16일에 작성한 글이 인기글 1위다. 혹시 네이트 푸드 추천 서비스에 떴나 하는 합리적인 추측을 하게 되었다. 

 

알타리무-김치로-총각무-지짐만들기
알타리무 김치로 지짐 만들기- 네이트 푸드 추천서비스에 뜸

 

이젠 다음 메인에 오르는 일은 없고 쭉 네이트구나 ㅋㅋ 네이트 고맙다^^

 

방문통계-기타유입
방문통계 기타유입 확인

 

 

모바일로 네이트 검색엔진에 들어가 리빙푸드 탭에 누르니 낯익은 사진이 보인다. 바로 "시어버린 총각무 남았을 때 제격!" 제목한번 참 잘 지어준 네이트 고맙데이^^

 

네이트-푸드-추천서비스
시어버린 총각무 남았을 때 제격!

 

 

 

 

알타리무 김치로 알타리무 총각무 지짐 만들기

알타리무 김치로 알타리무 총각무 지짐 만들기 이상하게도 저희 집은 김장철에 담가주신 알타리무 김치인 총각무 김치가 많이 남습니다. 어머님 김치를 10년 넘게 먹고 있는데 김치가 제 입

chico1977.tistory.com

 

1년이 훨씬 지난 글도 이렇게 검색 유입에 도움이 되는구나.  오늘도 꾸준히 티스토리 운영하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화이팅^^

 

< 고마운 네이트 검색 엔진 >

 

잊고 있던 네이트 검색, 그곳에서도 이렇게...

 

비가 오면 생각나는 전~바로 돼지고기 김치전이죠^^

 

전에 아래 고구마 치즈볼 간식 글도 리빙푸드에 떠서 인기글 1위 한 적 있는데 내가 포스팅을 못했다 ㅎㅎ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치즈볼 간식으로 추천!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