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문구가 사라지다~

꿈꾸는 치코 2022. 7. 7. 18:34
320x100
반응형
728x170

지난 6월 21일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 게재가 적용되었습니다' 알림을 받았다. 그리고 6월 22일 아래와 같은 글을 올렸다.

 

 

 

호사다마라고 했던가

호사다마(好:좋을 호 事:일 사 多:많을 다 魔:마귀 마)란 좋은 일에는 방해가 많이 따른다거나 좋은 일이 실현되기 위해서는 많은 풍파를 겪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말이다. 호사다마라

chico1977.tistory.com

 

아침 포스팅할 때만 해도 여전히 뜨던 그 분홍색 알림은 떠있었다. 고린이가 학교서 진로상담 강좌 듣고있어서 조금 늦은 저녁을 먹을거라 잠시 쉬면서 티스토리 피드를 살폈다. 이웃님 글에 반가운 소식이 보여서 들어가 보니 15일이 지나서 광고 게재가 해제되었다는 글이다. 댓글을 남기고 내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보았다.

반응형


어머나 그 분홍색 알림 창도 없을뿐더러 정책센터에 들어가 보니 이젠 정책위반 사항이 없다는 문구가 보인다 아구야~~~ 너무 행복하다^^

 

구글애드센스-정책센터
구글 애드센스 정책센터 - 현재 정책 위반 문제 없음

 

광고 제한 문구가 있는 동안 내가 한 일이라곤 열심히 양질의 글을 작성하고 ㅋㅋㅋ 애드센스 쇼핑 링크를 해제한 것이다. 나랑 비슷한 시기에 같은 문구가 생긴 분들의 이야기를 검색해보니 구글에서 알려줬던  애드센스 쇼핑 링크를 ON으로 한 게 미심쩍다는 글이 많았다. 물론 나 또한 그걸 ON 했던지라 후다닥 OFF로 바꿨던 것이다. 


이번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 문구는 무효트래픽에 의한 광고 게재 제한과는 달랐다. 저번 무효트래픽에 의한 광고 게재 제한 때처럼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0으로 수렴하진 않았으니까 이유를 정말 알 수가 없다. 구글이 말해주지 않은 한 그 누구도 모를 것 같다^^ 구글아 알려줘 알려줘~~~~~이젠 더 이상 날 놀라게 하는 광고 게재 제한 알림은 뜨지 않기를~

 

 

 

광고 게재 제한의 끝은 언제쯤?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0이 아니라 살짝 반가운 마음이지만 0.82달러 실화냐? ㅋㅋㅋㅋ 여전히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면 분홍색 창이 뜬다. 18일째 여전히 광고 게재가 제한적이다. 과연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