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교육&놀이

미래엔 중학교, 고등학교 교과서 PDF 어디있냐구요? ~ 바로 여기!

꿈꾸는 치코 2022. 7. 1. 22:41
320x100
반응형
728x170

고등학교 1학년 1학기 기말고사 2일 차. 오늘은 통합사회, 한국사 시험이 있던 날. 하교시간이 다가왔는데도 연락이 없는 아들. 12시 조금 넘으니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다. 친구들이랑 학교 체육관에서 농구하고 온다고 한다. 오늘 본 시험또한 잘 본건 아니지만 수학보다는 덜한지 목소리가 그나마 밝다. 우울해하는 것보다 운동하고 온다니 그 또한 다행이다.

2시쯤 집에와서 씻고 늦은 점심을 먹고 영어학원으로 향했다. 다음 주 국어, 통합과학, 영어 시험이 남았기 때문에 오늘 보충까지 4시간을 하고 올 예정이다. 그래도 제일 자신 있는 과목이 영어인데 기말은 자신 없어하는 모습이다. 이궁 힘내라 아들!!

반응형

이른 시간에 집에 온 신랑, 시험기간이라 영어 학원 수업이 앞당겨진 큰 아이 덕분에 오랜만에 4식구 저녁식사를 함께 했다. 저녁거리가 마땅치 않아서 냉장고를 뒤져서 두부두루치기, 진미채 볶음, 어묵볶음을 후딱 했다. 오이소박이, 갈치구이까지 함께한 소박한 저녁식단이었지만 다 클리어해주니 설거지도 참 편하다. 앗참 둘째를 위해 햄구이도 했었구나 ㅎㅎㅎ

 

잠시 휴식을 취하고 과학과 국어 공부를 하기위해 독서실로 향하려던 아들. 통합과학 교과서를 학교에 두고 왔단다.

 

내일 교실에 가서 교과서를 가져올 것인지 친구들에게 빌려서 공부할 것인지, 다른 고등학교는 이미 시험이 끝난 과목이기에 그 친구들에게 물어볼지 방법을 모색하는 아들이다. 결국 타 고등학교 친구들과는 교과서가 달라서 패스, 학교는 왠지 교실문이 잠겨있을 것 같다며 담임께 부탁하기 싫고, 같은 학교 친구들은 공부하는데 방해되니 빌리기가 힘들 것 같다는 아들. 결국 고1 미래엔 통합과학 교과서 PDF를 찾아야 할 것 같단다.

 

바로 미래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하고 다운로드하려고 하니 아뿔싸 교사 인증 아니면 안 되더라. 좌절 모드였지만 여기서 멈출쏘냐.. 네이버 창에서 '고등학교 통합과학 미래엔 교과서 PDF'라고 검색하니 최상단에 올라온 글 '교과서 E-book 링크'가 아들을 살렸다 ㅎㅎㅎㅎ

 

미래엔-교과서-링크
미래엔 교과서 e-book 링크 / 그림을 누르면 링크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위 그림을 누르거나 아래 링크를 누르면 미래엔 중학교, 고등학교 교과서 PDF 링크가 나열되어 있다. 우측에 저장버튼과 인쇄 버튼이 있는데 이 링크(E-book_link.pdf)를 저장하거나 인쇄할 수 있다. 뭐 그냥 전자기기에서 바로 봐도 좋고^^

*필독 : 링크 눌렀을때 파일명이 한줄씩 즉 밀려있는 것 같아요~~~~꼭 위 아래 링크 눌러서 확인할 것 추천!

 

https://download.mirae-n.com/event/E-book_link.pdf

 

 

미래엔-교과서미래엔-교과서
미래엔 교과서 pdf

 

큰아이 고린이는 굳이 인쇄할 필요 없이 보면 된다고 해서 학교에서 나눠준 갤럭시 패드를 들고 독서실로 향했다. 이렇게 교과서를 놓고 와서 엄마에게 포스팅할 글감을 나눠준 아들에게 감사함을 전해야 하나?

 

 

아들아 내일 쉬는 날이라고 오늘 시험이 끝난 거 아니란다. 다음부턴 교과서는 잘 챙기렴~~! 마지막 시험까지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홧팅^^

<고등학교 생활이 궁금하다면>

내 아이가 다니는 학교에 대한 궁금증, 학교알리미에서 해결하자!

 

나이스(NEIS) 학생, 학부모서비스 이용 안내

 

고등학교 내신등급 계산, 고등 내신 등급 비율 알아보기

 

모의고사 성적표 이해하기 ( feat. 성적표에 나오는 입시 용어 뜻 살펴보기 )

 

고등학교 중간고사 성적표 나이스에서 확인 가능!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