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일상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완료

꿈꾸는 치코 2021. 9. 10. 21:18
320x100
반응형
728x170

지난 8월 5일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 접종을 했어요. 3주 뒤 예정이었던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은 2주 더 미뤄졌었는데요 드디어 오늘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완료했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COOV

드디어 어제 8월 5일 오전 9시 단골 병원에서 화이자 백신 1차 접종을 했어요. 교육 및 보육 종사자 코로나 예방접종 화이자 백신 예약 후기 교육 및 보육 종사자 코로나 예방접종 화이자 백신 예

chico1977.tistory.com

 

이제 저도 접종 완료라는 COOV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를 발급받게 되었네요.

 

COOV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라이언이 쌍따봉 하는 거 보고 싶었는데 저도 이젠 쌍따봉 받았네요^^

 

카카오톡 QR체크인 COOV 연결정보

 

1차 접종했었던 곳에서 2차도 접종했는데요 1차와 비교해서 주사가 살짝 더 아팠지만 견딜만했어요. 그런데 이게 정말 개인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른가 봐요. 마침 저랑 접종 날짜가 같았던 아는 언니는 오늘 화이자 1차 접종을 했는데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반응형


코로나로 계속 온라인으로 소통만 했었는데 오랜만에 커피 한잔을 하며 수다를 떨다 집에 돌아왔어요. 음료 마실 때만 잠시 마스크 벗고 마스크 쓰고 수다 떤 건 안 비밀이에요. 방역 수칙 잘 지키려고 노력하는 40대 줌마들입니다~~~~


언니는 열심히 수다 떨고 나서 집으로 가려던 찰나에 살짝 온몸에 힘이 빠진다하더라구요 전 뭐 별 이상증세가 없었는데 말이죠. 타이레놀 사서 챙겨주면서 얼른 들어가 쉬라고 했답니다.


아침 9시에 접종하고 지금 12시간이 지난 후의 저의 상태는?


살짝 미열이 있더라구요 접종한 팔이 약간 뻐근한 느낌도 있구요 자기 전에 타이레놀 한 알은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현재 타이레놀 한 알은 먹었네요. 두통이나 심장 두근거림 등 그런 증세는 없는 걸로 봐서 무탈히 지나가는 중인 것 같습니다.


며칠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렇게 무사히 접종 완료를 하니 마음은 한결 놓이네요. 물론 백신 접종 완료 후에도 여전히 나를 보호하고 미접종자를 위해서 마스크 잘 착용할 테지만요^^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해서 부작용 이야기가 심심찮게 들리지만 너무 겁먹지 말고 접종 전 컨디션 유지 잘하셔서 접종 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들 환절기 건강 조심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