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네이버 국민지원금 알림 국민비서 신청하기

꿈꾸는 치코 2021. 9. 3. 20:17
320x100
반응형
728x170

코로나 시국이 장기화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과 침체된 지역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2021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9월 6일부터 신청한다고 여기저기 카드사의 광고 문자가 넘치드라구요. 그리고 오늘 네이버에서 알림이 하나 떴습니다.

 

9월 5일 국민지원금 알림을 드립니다.
네이버에서 국민비서 신청하고 알림 받으세요!

국민지원금 알림 신청
국민지원금 알림 신청하기

 

네이버에서도 국민지원금 관련 서비스를 진행하네요. 국민비서하니 구삐가 생각났는데 코로나 백신 접종해서 이미 국민비서 구삐는 카카오톡 채널 추가는 해 놓은 상태거든요. 네이버에서도 알려준다니 후딱 국민지원금 알림 신청했습니다. 요새 자꾸 깜빡하니 이렇게 알림 오면 전 좋더라구요.

 

국민비서가 참 여러 가지 알려주네요. 우측과 같이 총 9가지 안내 서비스가 있네요.

 

국민지원금 알림 신청국민지원금 알림 신청
국민비서 알림 서비스 신청하기

 

저는 알림이 와서 바로 들어가 신청을 했는데요. 혹시 신청하고픈 분들은 아래 위치를 참고해보세요. 포스팅할 생각 못하고 캡처 안 하고 부랴부랴 위치만 공유하는 간단 포스팅되겠습니다.

 

네이버 국민지원금 알림 국민비서 신청하기

 

네이버 앱을 열면 우측 상단에 종모양의 알림 옆 화살표 위치를 눌러주세요. 바로 내 페이지로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전자문서 메뉴 보이시죠? 거기를 눌러주세요.

 

국민지원금 알림 신청하기국민지원금 알림 신청
네이버 국민지원금 알림 국민비서 신청하기

 

저는 이미 신청한 상태라 화면이 다를 거 같으니 신청하기 탭 눌러서 국민비서 신청하시면 아래 내 전자문서에 뜬답니다. 직접 해보시면 압니다요^^

 

네이버 국민지원금 알림 국민비서 신청
네이버 국민지원금 알림 국민비서 신청하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편하게 알림 받아보세요. 행복한 9월 첫 번째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