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네이버 카페 [안녕,등대] 소개합니다.

꿈꾸는 치코 2021. 4. 9. 18:56
320x100
반응형
728x170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소개합니다.

혹시 등대투어 들어보셨나요?

이번에 새로 개설된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란 곳이 있습니다.(미워하지 말아요 다음카카오 ㅠㅠ)

제 바로 위 언니는 산을 좋아해서 명산 100군데를 다 투어 하더니 2년 전에 등대투어를 시작했어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나들이가 자유롭지 못하지만 나중에라도 아이들과 등대 투어 가면 좋을 것 같아 저도 가입을 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해서 저도 한 번 참여해봅니다.

 

다시 돌아온 소문내기 이벤트

다시 돌아온 소문내기 이벤트~!(기존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자도 참여가능!! )

안녕하세요!! 소문내기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동네방네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중!! 『안녕, 등대』 카페를 많은 분들에게 홍보해 주세요~ ​ [ 참여 방법 ] ​ ...

cafe.naver.com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번 주 일요일(11일)까지네요.

 

네이버까페 안녕 등대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특별한 등대 굿즈를 선물로 준다고 해요. 과연 3명에 포함이 될까요? 사실 추첨운은 별로 없지만 그래도 모르니 도전해봅니다.

등대 투어에 관심 있는 분들은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에 방문해 보세요^^

 

네이버까페 안녕 등대

 

여기까지 소문내기 이벤트 포스팅 끝 ㅋㅋㅋ


저는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에 가입한 지 얼마 안 되었어요. 며칠 전 이미 가입한 언니의 권유로 참여한 이벤트에 당첨돼서 아래와 같은 선물이 도착했다고 하네요.

3명의 신규회원 모집 이벤트였는데 대표로 언니 회사분이 받아 언니에게 건네주셔서 당장 제 손에는 없지만 제 이름이 적힌 등대 여권입니다.

등대 스탬프가 찍힌 손수건도 참 이쁘더라구요.

 

네이버 까페 안녕,등대 이벤트 당첨! 전 덤으로 받게 되었어요 ㅋㅋ
등대스탬프 투어 이벤트 선물 손수건

 

언니는 2년 전에 등대를 찾아 떠나는 여행인 '등대스탬프투어'를 다녔어요. 산에만 열심히 다닌 줄 알았는데 형부 덕분인지 등대도 참 좋아하더라구요.

조카들이 대학생, 고등학생이라 다들 바빠 언니도 자유롭게 산과 바다를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저도 체력이 좋은 편인데 저희 언니도 체력이 무지 좋습니다 ㅋㅋㅋ

 

등대스탬프 투어 중이었던 언니네 부부

 

 

저도 언니 따라 언젠가는 등대스탬프투어 할 날을 기다려봅니다. 

 

등대스탬프투어 완주기념품

 

언니는 15곳 전부 방문해서 이렇게 15곳의 메달을 다 받았구요

 

등대스탬프투어기념 메달

 

형부는 등대 8곳을 방문해서 총 메달 3개를 받았다고 하네요. 형부가 바쁠 땐 혼자서라도 간 언니가 대단합니다 ㅋㅋ

 

등대스탬프투어기념 등대 기념 메달
등대스탬프 투어기념 등대 기념 메달

 

그리고 이번에 다시 '역사가 있는 등대스탬프투어'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설레는 언니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ㅋㅋ

 

역사가 있는 등대 스탬프 투어

 

현재 국립 등대박물관은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부분 개관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며 관람안내 올려봅니다.

 

국립등대박물관

 

 

또한 여행과 등대투어에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등대와 바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유롭게 여행 다닐 그날이 빨리 오길 바라며..

www.lighthouse-museum.or.kr/sea/main

 

등대와바다

 

www.lighthouse-museum.or.kr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