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정원 e샵, 대상 청정원 종가집 브랜드 직영 쇼핑몰 정원이샵

꿈꾸는 치코 2021. 3. 30. 13:08
320x100
반응형
728x170

정원 e샵, 
대상 청정원 종가집 브랜드
직영 쇼핑몰 정원이샵

코로나 19로 외식 대신 배달이나 포장을 하기도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저희 집은 집밥 해 먹는 날이 훨씬 많아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식재료는 온라인 마켓 오아시스 마켓, 마켓 컬리, 쓱배송을 주로 이용하고 부족한 것은  집 근처 마트, 한살림, 시장을 이용하곤 합니다.

집에서 밥을 많이 해서 먹으니 자연스레  집에서 사용하는 식품들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겼습니다.

주방 식품들을 보니 은근 제가 청정원이라는  브랜드를 꽤 많이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반응형



물론 오뚜기 제품도 많지만요~

 

대상 청정원

청청원은 대상(주) 대표 식품브랜드이다.
대상(주)은 식품과 소재사업을 영위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
식품분야에서는 종합식품 브랜드인 청정원을 중심으로
전통장류, 조미료류 등과 종가집김치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기업이다.

저희 집에서 주로 먹고 있는 대상 청정원 제품을 살펴봤습니다.

 

1) 장류 : 고추장, 쌈장

 

정원이샵 대상 청정원 고추장, 쌈장, 된장

 

신혼 초에 양가에서 직접 담은 고추장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이미 시판 고추장에 길들여 있어서 그런지 그다지 입에 맞지 않아서 이젠 사 먹게 되었습니다.

쌈을 좋아하는 아들 덕에 쌈장도 필수 이기에 쌈장도 청정원과 해찬들 번갈아 가며 사 먹곤 합니다.
현재는 해찬들 거 먹는 중ㅋ

 

정원이샵 1kg 2개 12,900원

 


2) 카레가루

어제 카레여왕 이용한 카레 만들기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으로 간단히 카레 만들기

 

마켓컬리 유기농 채소믹스 이용한 카레 만들기(feat.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 구운마늘&양파)

마켓컬리 유기농 채소믹스 이용한 카레 만들기 (feat.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 구운마늘&양파) 평소 고기와 생선을 좋아하는 둘째는 버섯이나 가지 등 야채류를 싫어합니다. 브로콜리 싫어하는

chico1977.tistory.com

카레 만들 때 썼던 제품도 바로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입니다.

첫째 아들이 고형 카레로 갈아타 보자 하는데 음식 낯가림이 있는 둘째 입맛 덕분에 카레여왕 벗어나기 힘듭니다 ㅋㅋ

 

정원이샵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

 


3) 올리고당

가끔 오뚜기것도 사용하긴 하지만 매번 코스트코에서 2개입으로 팔았던 이 제품을 설탕 대신 자주 사용했습니다.

제육볶음, 멸치볶음, 어묵볶음 등 요리 마지막에 한 큰 술 정도 넣으면 더 윤기 나고 좋습니다.

설탕이 안 좋다 하니 올리고당을 더 쓰게 된 이유이기도 하지만요 ㅋㅋ

 

정원이샵 대상 청정원 올리고당

 



4) 종가집 김치

양가에서 김치를 받아먹지만 김장 김치가 부족하거나 김치 담가 먹기 힘들 때 가끔 사 먹는 김치는 역시 종가집 김치입니다.

요새 들어서 제가 겉절이는 담가 먹지만 정말 김치다운 김치는 담가본 적이 없습니다.
사실 김치는 자신 없습니다. 폭망 한 뒤론 점점 잃어가는 자신감입니다.ㅠㅠ

그래서 항상 김치가 필요할 땐 종가집 김치를 사 먹곤 합니다. 다행히 올핸 한 번도 안 사 먹었네요 ㅋㅋ

친정엄마가 보내주신 파김치, 갓김치, 겉절이가 아직 냉장고에 든든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정원이샵 대상 청정원 종가집 포기김치

 


5) 대상 welllift 뉴케어

이가 불편한 친정 엄마 위해 사드렸던 완전 균형 영양식 뉴케어입니다.

엄마 혼자 계시다 보니 균형 잡힌 영양보충이 힘들 것 같아서 보내드렸습니다.

균형 잡힌 영양보충이 필요하시거나 수술 전, 후 영양상태 개선이 필요하신 분에게 좋습니다.

 

정원이샵 대상 청정원 뉴케어 구수한맛

 

이 외에도 현재 마요네즈 청정원 스파게티 소스와 스파게티면,칠리소스,맛술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은근 대상 청정원 제품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대상 청정원 제품 중 현재 우리 집에 있는 식료품들(카레여왕은 어제 마지막 한 봉지 남은 거 개봉함)



청정원 제품을 많이 쓰며 작년에 알게 된 정원 e샵 정원이샵.

정원 e샵 정원이샵

정원 e샵, 정원이샵

 

정원e샵으로 초대합니다.

[정원e샵] 맛있고 건강한 먹거리를 찾아 오신 고객님을 위해 정원e샵은 더욱 특별한 쇼핑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www.jungoneshop.com

정원이네 정원 e샵은 웰라이프, 초록마을, 복음자리 등과 패밀리를 맺고 있습니다.

 

정원이네 브랜드샵

 

또한 정원 e샵에 입점한 식품, 유아동, 생활용품 등 다양한 프렌즈들의 상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정원이샵 대상 청정원 프렌즈

 

 

Today 특가며 

 

정원이네 정원이샵 정원e샵 오늘의 특가

 

정원e샵, 정원이네 7days 특가


여러 가지 다양한 쿠폰/혜택도 있어서 가끔 득템 할 때가 있습니다. 청정원 제품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들어가 보세요^^

 

 

이렇게 평소 청정원을 많이 이용하고 있음을 알고 작년 초 대상이란 기업에 관심을 갖고 대상우(우선주) 주식을 몇 주 샀습니다.



역시나 안 팔고 들고 있으니 수익이 나긴 나네요. 시드머니가 작으니 역시 수익금도 소소하게 치킨 한 마리 값이지만요.


 

대상우 주식 소유 달랑 8주 ㅋㅋ 매입금액/가능수량 = 14,700원..제가 매수했던 가격이군요.현재는 17.050원. 15%이상 상승인데 18,457원이라니 역시 시드머니가 중요함을 새삼 느낍니다..종잣돈 만들어 집중투자를 해야하는 이유!!

 

초보 주린이 시절이라 정말 소액으로 여기저기 정찰병만 보냈더니 제 계좌는 다이소가 되어버렸습니다. 가격 큰 종목들이 아니라 백화점은 아닌 듯합니다 ㅋㅋㅋ

대상 주식회사 꾸준히 성장하길 바라봅니다. 정원 e샵도 화이팅!!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