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여름아~안녕?

소소한생활정보

2021 KBO 프로야구 개막(4월3일)이 다가왔어요^^

꿈꾸는 치코 2021. 3. 31. 16:47
320x100
반응형
728x170

2021 KBO 프로야구 개막
4월 3일

 

프로야구개막
2021 KBO 프로야구 개막

 

2021 KBO 프로야구가 드디어 4월 3일 개막합니다^^ 참고로 전 LGTWINS(엘지트윈스) 팬입니다.(완전 덕후까진 아니고ㅡ.ㅡ)

 

 

프로야구 좋아하시나요? 전 좋아합니다 ㅋㅋ

프로야구 좋아하시나요? 이제 곧 3월이 되니 슬그머니 프로야구에 관심이 생깁니다. 지난 1월 25일 신세계 그룹이 SK 와이번스 구단 인수를 추진한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2001년 해태-KIA 이후

chico1977.tistory.com

 

2021 KBO 프로야구 일정

 


4월 3일 토요일 개막전이 지난해 한국시리즈 우승팀인 NC라니 다소 걱정이 되긴 하지만 막강한 LG트윈스 끝까지 믿습니다.

 

프로야구
LG TWINS 네이버 블로그 참고함

 



지난해 5강 팀들 모두 막강하지만 특히나 엘지트윈스가 힘겨워하는 팀은 바로 두산베어스입니다.

 

2020 최종 순위

 

 

유독 상대하기 힘겨운 거대한 산과 같은 두산베어스. 두산과의 경기 때 저희가 직관하면 매번 LG트윈스가 지는 바람에 아들들이 많이 슬퍼했답니다.

그런데 올해는 좀 다를 것 같습니다. 

 

 

 

 

 


두산의 오재일과 최주환 선수가 FA로 자격을 얻어 삼성과 SSG로 각각 이적을 했습니다.

최고의 타자였던 KT 로하스는 일본 프로야구 한신으로 떠났습니다. 

그리고 애정 했던 키움 최고의 유격수 김하성 선수는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행을 택했다지요.

이제 지난 5강 팀들 가운데 NC와 LG만 전력 유출이 없기 때문에 올해 한국시리즈도 노려볼 만하지 않을까요? 개인적 바람입니다 ㅋㅋ



그러나 아쉬운 소식들도 있답니다. 애정 했던 선수의 트레이드 소식 ㅠㅠ

잠실 한 지붕 두 가족인 LG와 두산이 과감하게 빅딜을 했습니다.

LG 트윈스 장타력이 있는 '군필' 내야수 양석환 선수와 왼손 선발투수 후보 남호 선수와 두산 베어스 왼손 투수 함덕주 선수 , 오른손 투수 채지선 선수가 2대 2 트레이드 되었답니다.

참고로 전 양석환 선수와 함덕주 선수만 압니다. 남호 선수,채지선 선수 sorry
ㅡ.ㅡ

정말 목청껏 외쳤던 양석환 선수의 응원가를 들을 수가 없다니 너무 아쉽습니다.

팬 분이 만든 이 영상을 보니 또 아들이랑 울컥했다지요 ㅠㅠ

 


팀이 힘들 때 4번 타자로서 든든한 역할도 맡아줬던 양석환 선수~ 비록 이젠 타 팀이지만 건강하게 야구생활 오래하길 팬으로서 바라고 또 바랍니다~

이젠 두산 선수이지만 그래도 LG 트윈스였던 양석환 선수 언제나 응원할게요 👍🤞



슬픈 소식 저 너머로 평소 침착하게 봤던 함덕주 선수가 온다니 한편으로는 든든합니다. 특히나 현재 LG의 좌완 투수 차우찬 선수의 재활 성공 여부가 불투명하기 때문에 함덕주 선수 영입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우승을 향하는 LG 트윈스의 선발과 마무리 어디에나 잘 어울릴 함덕주 선수 환영합니다.


지난 2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1 KBO 리그 SSG랜더스와의  시범경기가 있었습니다.

 

일정결과
LG트윈스와 SSG랜더스 시범경기 엘지승

 


첫 이닝을 삼진쇼로 장식해서 팬들에게 희망을 준 함덕주 선수랍니다. LG 유니폼 입고 첫 이닝 완벽한 피칭을 선보인 함덕주 선수는 3이닝 무실점 호투를 선보였구요

 

함덕주
NEWS1 기사 참고함/함덕주 선수 호투

 

세 번째 투수로 나온 채지선 선수는 1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지요.

 

채지선
MK 스포츠 참고함/채지선 선수 호투

 



우여곡절이 있었던 시범경기였지만 LG의 마무리 투수 고우석이 등판해 무실점으로 이닝을 정리하면서 SSG를 제압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2018년부터 엘지 트윈스에서 에이스 투수로 활약한 타일러 윌슨 선수가 엘지를 떠났습니다.ㅠㅠ

국내에서 활동하는 동안 성실하고 인성 좋은 선수로 유명했던 타일러 윌슨 선수, 2020년 부상으로 인해 아쉬운 마감을 하고 재계약을 하지 않고 미국으로 돌아갔습니다.

타일러 윌슨 선수, 다시 엘지 트윈스의 코치로라도 돌아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젠틀함을 겸비한 핸섬가이 타일러 윌슨 선수 보고 싶습니다.

 

윌슨
타일러 윌슨과 울 아들들..셋 다 잘 생겼다 풉 ㅋㅋㅋ

 


타일러 윌슨 그의 빈자리는 앤드류 수아레즈 선수가 잘 채워주길 바랍니다.

 

수아레즈
앤드류 수아레즈

 

 

일일이 다 나열하기 어렵지만 멋진 LGTWINS(엘지 트윈스) 선수들~

몸 관리 잘해서 4월 3일 2021 KBO 프로야구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1년 좋은 경기 많이 보여주세요.

사랑해요 엘지트윈스 LGTWINS^^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