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버거킹 4월 행사 이벤트 와퍼주니어 55%할인 1900원!

꿈꾸는 치코 2021. 4. 19. 22:32
320x100
반응형
728x170

버거킹 4월 행사
와퍼주니어 55%할인 
1900원!

오늘은 저희 아파트 재활용 분리 배출하는 날이에요. 분리 배출하고 들어오는 길 엘리베이터 안 광고판에 버거킹 할인 정보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핸드폰은 안 가지고 나가서 집에 들어와 버거킹 앱을 후다닥 열어보았답니다.


4월 19일(월) ~ 4월 25일(일) 와퍼주니어 55% 할인 1900원에 즐기실 수 있어요^^

 

 

버거킹 4월 행사 와퍼주니어 55%할인 1900원

 

 

그런데 역시나 제외 매장이 가득이네요. 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은 당연히 안되지만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는 버거킹 매장은 할인되네요. 유의 사항 및 제외 매장 확인하시고 이용하실 분 이용하시길요~

 

 

 

 

이번 주는 큰 아이가 온라인 등교랍니다. 둘이 점심메뉴로 버거킹 한 번 이용해야겠어요.

저는 와퍼주니어가 딱 좋은 사이즈이고 큰 아이는 버거킹 통새우 와퍼를 좋아하는데 혹시 할인 정보가 있는지 버거킹 앱 쿠폰을 열어봤어요.
(밥 두 공기 들어갈 배는 되는데 이상하게 와퍼는 와퍼주니어가 딱이더라는 ㅋㅋ)

 

 

버거킹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어플이 설치되어 있겠죠? 혹시나 없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어플 설치하고 다양한 할인을 누려보시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버거킹 앱에 들어가서 하단 메뉴 쿠폰에 들어가시면 매장용 쿠폰은 최소 11%, 최대 50% 까지 다양한 할인 쿠폰이 있어요. 아래 상세 이미지를 첨부해봅니다.

 

 

 

 

 

역시나 위의 쿠폰들도 제외 매장들이 있더라구요. 꼭 쿠폰 클릭해서 유의사항과 행사 제외 매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은 거의 동일한테 제외 매장은 품목별로 차이가 있더라구요.

특가 품목인 [와퍼랑 바삭킹4조각+까망베르치즈소스] 은 아래 제외 매장이니 참고하세요. 꽤 많지요? 하지만 다른 품목들은 제외 매장이 절반 정도였어요. 

꼭 확인 후 매장 방문하시고 가까운 매장이 있다면 할인 이벤트 꼭 누리시길 바랍니다.

 

 

버거킹 와퍼 할인판매 제외매장

 

 

아들이 좋아하는 통새우 와퍼는 할인하지 않지만 통새우 와퍼 주니어 세트가 4900원 행사를 하니 2개 사야 할까요? 하지만 버거킹 감자튀김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단품으로 통새우 와퍼를 사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버거킹 올데이킹 이벤트 하루종일 세트가 4900원!!

 

 

이상하게 할인할 때는 왠지 먹어줘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이번 주엔 맘스터치 대신 버거킹으로 출동하렵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