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카카오톡 쇼핑하기 - 톡딜 성공했어요!

꿈꾸는 치코 2021. 2. 16. 17:23
320x100
반응형
728x170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성공했어요!

카카오톡 쇼핑하기 다들 해보셨나요? 요즘 전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서비스에 맛 들렸답니다. 사실 몇 번 안 해봤는데요 사려던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은근 편하고 좋네요.

오늘은 딜 참여하기가 아니라 직접 딜 오픈하기롤 통해 물건을 구매했는데 신기합니다.

최근 김범수 카카오 이사회 의장이 재산의 절반 이상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선언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말 카카오의 성장은 어디일까 궁금해집니다.

벌써 주가도 50만 원을 돌파한 카카오~1주라도 갖고 싶네요.

 

 

 

 

다양한 서비스를 참 많이 만들어내는 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 뿐만 아니라 쇼핑하기를 통해 원하는 물건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게요.

 

 

 


 

카카오톡 쇼핑하기 , 톡딜


먼저 톡딜이란?

톡딜은 2명이 함께 구매하여 할인받을 수 있는 쇼핑하기만의 특별한 혜택입니다.
딜을 오픈하거나, 진행 중인 딜에 참여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딜 오픈, 딜 참여 시 쇼핑하기 친구라면 쇼핑 포인트 적립 혜택을, 10,000원 이상 톡딜 상품을 구매했다면 친구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톡딜 Gift Card도 줍니다.

포인트는 카카오 커머스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하며, 적립률 및 지급 여부는 당사 내부 사정에 의해 고지 없이 변동될 수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톡딜 참여하기


평소 전 카카오톡 쇼핑하기 광고가 와서 사려던 물건이면 클릭해서 들어가곤 했어요. 만약 사려는 물건이 톡딜에 떴는지 확인하려면 카카오톡 어플 실행하고 동그라미 친 부분을 클릭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많이들 하실 테니 선물하기 근처에 보이는 쇼핑하기 눌러주세요.

 

 

 

 쇼핑하기를 누르면 메인 화면이 보이고 좌측에 톡딜 메뉴 아래로 물건들이 쭉 보인답니다.

 

 

 

 

 

원하는 물건을 선택해서 톡딜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테스트 삼아 제가 한 번 진행해볼게요.

화분 잘 못 키우는 저인데 초록이가 상큼하니 이뻐서 테스트 삼아 클릭해봅니다.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면 바로 구매 또는 톡딜가로 구매가 가능해요.

톡딜가 구매하기 전 정말 저렴한지 한 번 더 확인하면 좋겠죠. 우리는 합리적인 소비를 해야 하니까요.^^

바로 딜 참여하시려면 보이는 딜 참여 아무거나 눌러서 참여해주세요.

 

 

딜참여

 

 

 

아니면 톡딜가를 눌러주셔도 됩니다.

 

 

 

 

톡딜가를 누르면 아래 그림과 같이 톡딜 참여방법 팝업이 뜹니다. 딜 오픈하기와 딜 참여하기 두 가지 경우가 보이시죠? 

딜 오픈하기
구매금액의 1% 적립, 나의 딜에 다른 사람이 참여하면 구매 성공!

딜 참여하기
구매금액의 0.5% 적립, 오픈된 딜에 참여하면 즉시 구매 성공!

 

 

 

 

둘 중 아무거나 원하시는 걸 선택하고 결제하시면 끝이랍니다.

다만 톡딜 개설 후 24시간 이내에 다른 유저가 딜에 참여를 하면 딜이 성사되나, 참여자가 없으면 다른 딜에 자동 참여하는 것으로 변경이 된다고 해요.

자동 참여로 딜이 성사되는 경우에는 구매 결정 시 참여 포인트가 1%가 아니라 0.5%가 적립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커머스 세상 속으로 풍덩~~^^

 


처음엔 잘 몰라서 딜 참여하기를 눌렀어요. 2명이 구매하면 딜이 끝나버리기에 은근 빨리 눌러야 하더라고요. 그래서 별생각 없이 딜 참여하기만 했어요.

그런데 어느 날 자세히 들여다보니 포인트 적립이 다르길래 오늘은 처음으로 딜 오픈하기를 이용해보았답니다.


오늘 제가 구매한 것은 바로 이지드롭 물건이에요. 12,800원인 걸로 기억하는데 8,900원으로 떴길래 안방 화장실에 쓰려고 하나 더 샀답니다.

 

 

 

 

그런데 이 글 쓰면서 이지드롭 검색했더니 몇 백 원 더 싼 곳을 찾았다는 슬픈 이야기😢🤣😂. 그러니 꼭 가격 비교해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제가 오후 1시 39분에 딜 오픈하기를 눌렀어요.

 

 

 

 

그런데 20분 만에 톡딜 성공했어요!라고 카카오톡 쇼핑하기 알림톡이 오더라구요. 첫 딜 오픈해봤는데 엄청 빠르게 톡딜이 성공돼서 깜짝 놀랐답니다. 상품 배송 후 구매 결정 시 쇼핑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후 3시 12분 상품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알림톡이 왔어요. 이건 뭐 쿠팡의 로켓배송 저리 가라네요 ㅎㅎㅎ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때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면 좋은 거잖아요. 이게 바로 현명한 소비 아니냐며 혼자 흐뭇했답니다. 비록 몇 백 원 비싼 건 구매 적립 포인트로 위안 삼아보렵니다.

다음엔 꼭 검색해보고 딜 오픈해야지 다짐하며 포스팅을 마무리지어봅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