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잠실 롯데월드 어린이 종일권(종합이용권) 제휴할인 어떤게 좋을까?

꿈꾸는 치코 2023. 12. 15. 19:22
320x100
반응형
728x170

담주 초6 둘째는 친구들이랑 잠실 롯데월드에 방문 예정이다. 종합이용권은 각자 예매 하기로 했다. 항상 함께 갔던 놀이동산을 이젠 친구들이랑 같이 갈 나이가 돼버린 것인가~암튼 들뜬 마음을 안고 있는 아이를 위해 롯데월드 앱을 설치하고 티켓을 예매했다. 가장 싸게 구입하는 방법이 뭘까 생각하다 내가 구입한 방법을 공유한다.

 

잠실 롯데월드 어린이 종합이용권 제휴할인!

반응형

제값 주고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기엔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다 ㅎㅎㅎ

 

따라서 롯데월드 어드벤처 앱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했다.

롯데월드-어드벤처-앱
롯데월드 어드벤처 앱

 

롯데월드 어드벤처 앱에 들어가면 메인에 다양한 제휴 할인 정보들이 보인다. 토스뱅크카드, 롯데월드카드, 2024 수능우대, 1일권, 오후 4시 이용권 등등 내가 원하는 할인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월드-어드벤처-앱롯데월드-어드벤처-앱롯데월드-어드벤처-앱롯데월드-어드벤처-앱롯데월드-어드벤처-앱롯데월드-어드벤처-앱롯데월드-어드벤처-앱롯데월드-어드벤처-앱
롯데월드 할인정보

 

 

예매하려고 보니 어른, 청소년, 어린이 인원수를 선택하면 그에 따른 할인 정보들이 다 다르더라. 어른 1을 선택했을 때 총 18개의 다양한 혜택이, 청소년 1을 선택했을 땐 총 7개의 혜택 그리고 어린이 1을 선택했을 때 6개의 다양한 혜택이 존재했다. 참고로 어린이는 만12세까지!

 

 

 

 

롯데월드-어드벤처롯데월드-어드벤처롯데월드-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티켓구매

 

각 경우를 다 확인해 본 결과 토스뱅크체크카드 할인이 제일 가성비가 좋았다.(만약 더 큰 할인율을 찾았다면 당신이 승리자 ㅋㅋㅋㅋ)  다만 토스체크카드 할인은 어른과 청소년 할인만 된다. 어린이와 베이비는 할인 제외! 그래서 초6이지만 청소년으로 선택해서 토스뱅크체크카드 50% 혜택을 받아 예매했다. 아래 토스뱅크카드 누구나 본인 50% 할인 그림을 누르고 들어간다.

 

롯데월드-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인 정보 - 토스뱅크체크카드

 

어린이와 베이비는 할인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청소년을 선택한 뒤 1 Day 종합이용권을 선택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 회원 누구나 50% 할인
- 기간: 12.1(금) ~ 12.25(월), 25일간
- 대상 : 토스뱅크 체크카드 및 모임카드 회원
- 가격
[어른] 종일권 31,000원 / 야간권 25,000원
[청소년] 종일권 27,000원 /야간권 21,500원

 

300x250

 

롯데월드-티켓예매
토스뱅크체크카드 할인으로 티켓 구매

 

27,000원의 행복.. 내가 구매했지만 아들이 이용할 거라 방문자 정보에는 아이 휴대번호를 입력하니 아이 폰으로 티켓이 전달되어서 좋더라.

 

날이 날인지라 사람이 엄청 많을 거라 예상되지만 친구들과 처음으로 나들이 가기에 아마 놀이기구 몇 개 못 타도 함께 웃고 떠드는 그 시간이 즐거우리라 생각한다. 이제 3주 뒤면 졸업하는 우리 초등6학년 친구들~~ 안전하게 잘 놀다 오길~~~~~그리고 갈 때 올 때 픽업해 주는 친구맘들에게 미리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제휴카드(신한카드) 할인 정보, 에버랜드 앱 좋구나!

지난 9월 30일(금), 초등학교 5학년 둘째의 재량휴업일이었다. 마침 나도 수업이 없고 신랑도 연차가 남아서 오랜만에 둘째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었다. 우리 고린이는 시험기간이며 평일

chico1977.tistory.com

 

 

지산리조트 스키장 셔틀이 없어도 괜찮아 동서울터미널 - 이천터미널 경로 이용

학기 중엔 공부모드였다고 방학이라 엉덩이가 들썩이는 예비 고2 큰아들이다. 물론 방학이니 쉼과 공부가 병행되긴 하겠지만 매일 늦잠에 학원 외 혼공시간을 많이 늘리지 않아 나만 조바심이

chico1977.tistory.com

 

 

당일치기 스키&보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방문

겨울 스포츠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스키와 보드다. 하얀 설원 위를 미끄러지듯 내려오는 쾌감을 직접 느끼고 싶은 마음 가득이지만 지금의 나는 두렵다.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좋아. 그러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