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엠넷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12월 16일(토) ~ 12월 22일(금)

꿈꾸는 치코 2023. 12. 16. 12:40
320x100
반응형
728x170

금요일이 설레는 이유. 불금을 더 즐겁게 해주는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가 있기 때문이다. 요즘 즐겨보는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는 우승 상금 1억 원을 두고 벌이는 노래방 보컬들의 치열한 경쟁이다. 발라드, 댄스, 트로트, 팝페라 등 모든 장르 VS!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전 국민 싱어롱 타임이 시작된다.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VS)은 엠넷과 티비엔  Mnet에서 금요일 오후 10:40에 방송된다. 놓친 분들이 있다면 티빙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지만 가입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재방송 편성정보를 공유한다.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엠넷 재방송 편성정보

노래방VS 나의 원픽은?

반응형

우연히 보게 된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첫 나의 원픽은 김영석군이었다.

 

그대만 있다면 - 김영석(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맑은 음색의 소유자 )

가을이 오긴 왔나 보다. 음악 방송에 눈길이 가는 걸 보니 말이다. 평일엔 TV를 켜지 않기에 몰랐다. 주말 TV를 켜는데 여기저기 음악방송 재방송이 보인다. 싱어게인 3(1회)와 초대형 노래방 서바

chico1977.tistory.com

 

하지만 현재 나의 원픽은 바로 박종민군이다. 무슨 곡을 불러도 편안해서 듣기 좋고 음색이 내 취향이다.

VS 박종민

 

 

<잘 지내자, 우리 with 짙은>

vs 박종민 with 짙은

 

사실 파이널 올라가는 5명 모두 맞췄다. 노래가 내 취향인 경연자를 선택했더나 다들 파이널에 올라가더라 ㅎㅎㅎ박종민, 김영석, 홍승민, 임정현, 김창운 이렇게 5명이 다음 주 파이널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경연에서 기리가든 팀은 살짝 아쉬웠다. 조곤이나 위재연을 더 돋보인 구성을 했었더라면 두 사람도 충분히 매력어필 강했을 거라 생각한다. 주객전도된 느낌으로 경연자가 밀린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다. 위재연님은 개인적으로 파이널 올라가길 내심 바랐는데 나의 원픽 종민군과 대결인지라 어쩔 수 없이 박종민 군을 더 응원하게 될 수밖에 ㅎㅎㅎ


노래방VS 내내 박종민 음색은 나무 냄새나는 것 같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곤 했다.(멜로망스 김민석님이 ㅎㅎ) 어제서바이벌에서 보여준 로이킴의 프로듀서 능력 및 작곡 실력 진짜 감동했다.

 

박종민군이 돋보이게 배려한 무대 구성, 특히 뒤에 친필 가사 또한 굿굿~ 박종민군과 찰떡인 곡을 선물한 로이킴이 다시 보인다. 초반 박종민군의 독무대를 선보이다 후반 마지막에 합창단 구성한 점, 그리고 마지막에 로이킴이 합류하여 노래를 불러 파이널을 장식하니 감동이 배가 되었다.

 

특히나 '봄이 와도'는 로이킴이 아껴뒀던 자작곡을 박종민을 위해 프로듀싱을 했다는 점 너무 감동이다. 시청 못했다면 정말 아래 영상 딱 한 번만 보시라. 박종민군 무대와 더불어 마지막 합창단으로 출격해 로이킴의 감성 한 스푼 올려 대미를 장식한 그 무대 계속 빠져들게 될 것이다.

 

이제 봄이 되면 로이킴의 '봄봄봄'과 더불어 박종민 군의 '봄이 와도' 이 곡을 즐겨 들을 것 같다. 박종민군 꼭 우승하도록 끝까지 응원할게요~~

<봄이 와도 with 로이킴>

 

브이에스 박종민 <봄이와도> with 로이킴

 

봄이 와도 - 박종민

 

내가 가는 길마다

예쁘게 피어있던 꽃들을 보며

참 많이 웃었고, 참 많이 울었지

마치 온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았어

 

그러다 내가 시들어 갈 때면

그 꽃들은 온 데 간데없었고

그저 내게 남아있던 건

항상 나의 곁에 있어줬지만

보지 못했던 너

 

봄이 와도

설레지 않을 것이고

여름이 와도

나는 흔들리지 않을 거야

가을이 오면

무너지지 않고 견뎌왔음에 감사하며

겨울엔 나를 지켜 줬던 그대만을

내 맘에 새길 거야

 

내가 주는 사랑은

그렇게 쉽게 없어지지 않기에

그 모진 말들과 이해하려는 노력 속에

나는 그렇게 너로 인해 숨을 쉰 거야

 

이렇게 너는 나의 우주야

지금처럼만 빛나는 거야

더 커다란 기대보다는

그저 함께 있음에 감사하며

잊지 않는 거야

봄이 와도

설레지 않을 것이고

여름이 와도

나는 흔들리지 않을 거야

가을이 오면

무너지지 않고 견뎌왔음에 감사하며

겨울엔 나를 지켜 줬던 그대만을

그대만을

 

봄이 와도

설레지 않을 것이고

여름이 와도

나는 흔들리지 않을 거야

가을이 오면

무너지지 않고 견뎌 왔음에 감사하며

겨울엔 나를 지켜 줬던 그대만을

내 맘에 새길 거야

 

봄이 와도

설레지 않을 것이고

여름이 와도

나는 흔들리지 않을 거야

가을이 오면

무너지지 않고 견뎌 왔음에 감사하며

겨울엔 나를 지켜 줬던 그대만을

내 맘에 새길 거야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엠넷 재방송 편성정보

12월 16일(토) ~12월 18일(월)

 

브이에스-재방송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엠넷 재방송 편성정보

 

12월 19일(화) ~12월 21일(목)

 

브이에스-재방송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엠넷 재방송 편성정보

 

12월 22일(금)

 

브이에스-재방송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엠넷 재방송 편성정보

 

 

[추천노래] 그날 밤 - 박은빈(feat. 무인도의 디바 ost )

평소 드라마 본방을 보진 않는다. 아니 볼 수가 없다 ㅋㅋㅋ 아직 초등생 둘째가 있는 상황에서 아이 잘 시간에 내가 드라마를 본다는 건 사실 용납을 못하는 성격이라 ㅠㅠ 암튼 요새 어떤 드라

chico1977.tistory.com

 

 

이하이 한숨, 작사/작곡 샤이니 종현 ( feat. 위로가 되는 노래 )

SBS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를 알린 실력 있는 가수 이하이의 한숨이란 노래, 싱어게인2에서 응원하던 33호 김기태씨가 불러서 또 한 번 위로가 되어주

chico1977.tistory.com

 

 

넬(Nell) - 기억을 걷는 시간

노래는 한 편의 시 같다. 며칠 전 라디오에서 흘러나와 오랜만에 듣게 된 넬(Nell)의 '기억을 걷는 시간' 또한 그러하다. 넬이라는 밴드를 대표하는 최대 히트곡 '기억을 걷는 시간'은 2008년 3월 21

chico1977.tistory.com

 

 

[오늘의 픽 음악] 제이슨 므라즈의 'Lucky'(럭키)

아름다운 선율, 감미로운 목소리 소유자, 세계적인 싱어송 라이터 제이슨 므라즈의 노래로 시작한 오늘 아침이다. 그가 나랑 동갑내기 77이라니 더 애정 돋는 이유는 뭐지? 생일은 나보다 늦는구

chico1977.tistory.com

 

 

[추천노래] 흰수염고래 - YB(윤도현밴드) , 따뜻한 위로가 담긴 노래

우리는 살면서 크고 작은 시련을 겪는다. 때로는 감당하기 힘든 일 때문에 좌절하기도 하고 그로 인해 우울증에 걸리기도 한다. 또 누군가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기도 하고 소중한 친구를 떠나보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