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엠넷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12월 23일(토) ~ 12월 29일(금)(feat. 최종 우승은 누구?!)

꿈꾸는 치코 2023. 12. 23. 12:58
320x100
반응형
728x170

드디어 금요일 나를 설레게 했던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가 막을 내렸다. 우연히 보게 되었지만 맑은 음색을 소유한 노래방VS 참가자들 덕분에 눈과 귀가 호강이었다. 다들 왜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지.. 멋지더라.

 

우승 상금 1억 원을 두고 벌이는 노래방 보컬들의 치열한 서바이벌이 끝났다. 나의 원픽 나의 최애 가수 박종민 군이 우승 상금 1억 원을 타게 되었다. 3위부터 1위까지 모두 맞췄다. 5위 임정현님, 4위 김창운님, 3위 김영석님, 2위 홍승민님, 1위 박종민님!

 

사실 5명 모두 응원했던 참가자들이라 파이널 무대에 올라간 것만으로도 이미 승자라 생각했다. 그래도 우승 상금을 나의 최애 박종민님이 탔으니 참 기쁘도다~~~ 열렬히 응원했도다.. 아들들이 이제 본인들이 지친다며 박종민 노래 그만 들으면 안 되냐고 할 정도로 무한 반복 들으며 지지했으니 ㅎㅎ

박종민노래방VS
엠넷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최종우승 로이정팀의 박종민!!!!!축하합니다.

사실 마지막 경연 노래보다는 세미 파이널 무대에서 보여줬던 '봄이 와도'라는 곡이 엔딩곡 같아 너무 좋다. 멜론, 지니뮤직 등 모든 뮤직 차트에서 1위하는 날이 꼭 오리라 믿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종민군의 파이널 1라운드, 2라운드 모두 잘.했.다^^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파이널 1라운드 박종민 <나의 기쁨 나의 노래>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파이널 2라운드 박종민 <푸르른 마음>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세미파이널 박종민 < 봄이 와도>

 

본방 놓친 분들이 있다면 티빙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지만 가입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재방송 편성정보를 공유한다.

반응형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엠넷 재방송 편성정보

12월 23일(토) ~12월 27일(수)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엠넷 재방송 편성정보

 

12월 28일(목) ~ 12월 29일(금)

*재방송 회차 정보가 구체적으로 올라오면 업데이트할 예정.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엠넷 재방송 편성정보

 

 

*보너스 로이정 팀의 박종민 군의 노래를 한꺼번에 들을 수 있는 동영상 첨부!!

 

대구에서 온 스무살 김광석군 서경대학교 실용음악과 박종민군 응원합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