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리뷰

남자 중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카드지갑 당첨!

꿈꾸는 치코 2021. 12. 21. 21:19
320x100
반응형
728x170

중3인 큰 아이는 초등학교 6학년 때 교회 다니는 절친이 산타의 존재는 없다고 알려주면서 산타의 존재를 믿지 않는다. 그 산타가 바로 엄마, 아빠였음을 안 뒤로는 이젠 엄빠 산타에게만 선물을 받는다.


아직 산타의 존재를 믿는 초4 둘째를 위해 초6까진 비밀로 하겠다는 첫째! 고로 둘째는 산타의 선물과 엄/빠의 선물 이렇게 2개를 받게 된다.

 

 

초등학생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 아카데미과학 다빈치 조립완구

초등학생(저학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아카데미과학 다빈치 시리즈 조립완구 어떠세요? 벌써 다음주면 크리스마스다. 올해는 전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안 날 것 같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라

chico1977.tistory.com

 

첫째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까 물어보니 딱히 없다고 한다. 그럼 엄빠 산타 선물은 패스?라고 하니 그건 아니란다 ㅋㅋ


평소 지갑은 잘 안 가지고 다니고 카카오뱅크 미니(mini) 카드나 팝카드 2개 정도 휴대폰 뒤에 꽂고 다녀서 카드지갑이 떠올랐다.

 

 

카카오뱅크 미니(mini) 카드 만 14세 이상 ~ 만18세 이하 청소년만 이용!

현재 중학교 3학년인 첫째 아이는 우리은행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성년자 자녀의 체크카드 발급은 만 12세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2018년 체크카드 발급 나이가 하향 조정되었다는 소

chico1977.tistory.com

 

몇 가지 골라서 링크 걸어줬는데 본인이 스스로 고른 카드지갑은 헤지스(Hazzys) 블랙 솔리드 가죽 퍼피로고 라인 카드홀더이다.

 

헤지스-카드지갑
남자 중학생 추천 카드지갑/ 헤지스 블랙 솔리드 가죽 퍼피로고 라인 카드홀더


아이가 집에 있을 때 택배가 도착했지만 몰래 내가 받아서 따로 보관해놨다. 
미리 열어본 거 모를 테지? 포스팅하려고 살짝 몇 컷 찍어 올려본다.


상자부터 깔끔하니 이쁘다. 내 손바닥만 한 상자 크기! 상자를 열어보니 부직포에 쌓여있는 카드지갑!

 

중학생-카드지갑-헤지스-추천중학생-카드지갑-추천-헤지스
헤지스 카드지갑/부직포에 쌓여있는 카드지갑/고급지네 ㅋㅋ

 

부직포에서 꺼내 본 헤지스(hazzys) 카드지갑! 앞쪽, 뒤쪽 2개씩 총 4개는 넣을 수 있네. 심플하니 괜찮다.

 

헤지스-카드지갑카드지갑-헤지스-중학생-추천
헤지스 카드지갑

 

카드지갑 외에 헤지스 액세서리 관련 정품인증 카드도 들어있다. 우리 아들 또 귀하게 여길 듯하다 ㅋㅋㅋ

 

헤지스-정품인증카드헤지스-정품인증카드
헤지스 제품에 대해 발급되는 정품카드

 

산타 믿어야 선물해준다고 하니 웃으면서 "믿지 믿어~~~ ㅋㅋ" 하던 중3 아들~~~ 크리스마스이브 날 가족 파티 때 살포시 건네줘야지. 신랑님은 뭘 사줄까나... 난 안경세척기 미리 선물 받았는데 ㅋㅋㅋㅋㅋ왜 이렇게 웃기지? ㅎㅎ

 

보아르-안경세척기
보아르 안경세척기 from 신랑 선물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