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티스토리 누적 방문자 수 2,000,000명 달성🤞

꿈꾸는 치코 2023. 9. 6. 11:11
320x100
반응형
728x170

티스토리 자체 광고 이후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확연히 감소하다 보니 티스토리를 자주 들여다보진 않게 되더라. 내가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목적은 노후 파이프라인의 하나로 운영하고 싶었는데 그게 막혀버렸으니 좀 아쉬워서 멀리하게 된 듯하다. 자주 글을 올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전 글들로 인해 방문자수는 예상외로 계속되어서 참 감사하다. 이에 따라 수익까지 전처럼만 나오면 금상첨화인데 실상은..........ㅠㅠ

자체광고 이후에도 여전히 수익이 많이 난 분들의 노하우가 궁금하지만 딱히 전처럼 열의가 생기지 않고 그냥 날 위한 기록의 용도로 이 공간을 시용하게 된다.

반응형

어떤 글이 인기 있나 살펴보다 방문통계를 보게 되었다. 오호 누적방문수가 2백만이 넘었다🤞✌💖👏

누적방문수
누적 방문수 2백만명 달성~

 

햇수로는 4년차 블로거인데 수익은 다시 초보자로 돌아가 버린 현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 공간을 찾아오는 많은 분들을 위해 내가 알고 있는 정보 나눔은 계속하리라 다짐하게 되네.

 

 

반가워 티스토리^^

반가운 티스토리 입성! 타 플랫폼에 보금자리가 있는 나는 이곳 티스토리에서 새로운 꿈을 꾼다. 글을 잘 쓰고 싶다. 내가 아는 내용을 잘 설명하고 싶다. 내가 모르는 나도 더 깊이 들여다보고

chico1977.tistory.com

 

 

구글애드센스 승인 후기 - 1차 탈락 18일 후 최종 승인

구글애드센스 드디어 승인 나다! (1차 탈락 11월 27일, 최종 승인 12월 15일) 일어나서 확인한 구글 메일함에 오늘은 좋은 소식이 담긴 메일 한통이 와 있다. "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chico1977.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수익 첫 지급(feat.신한은행 쏠(sol) 외화 체인지업 예금계좌)

구글 애드센스 수익 첫 지급 feat. 신한은행 쏠(sol) 외화 체인지업 예금계좌 구글 애드센스를 12월 16일 승인받고 처음으로 수익이 지급되었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이야기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