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리뷰

제주 리얼 타르트, 커피와 어울리는 간식 추천

꿈꾸는 치코 2022. 3. 1. 18:09
320x100
반응형
728x170

얼마 전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큰 아이 친구가 선물로 준 제주 리얼 타르트 종합선물세트(중). 

 

제주-리얼-타르트-종합세트
제주 리얼 타르트 종합세트(중)

 

총 4가지 맛이 2개씩 들어있다. 백년초, 한라봉, 녹차, 감귤맛. 유효기간도 넉넉히 5월 말까지다.

 

제주-리얼타르트제주-리얼타르트
제주 리얼 타르트 - 백년초, 한라봉, 녹차, 감귤맛 타르트

 

함께 선물 받은 또다른 친구는 혼자서 6개나 흡입했다고 하니 ㅋㅋㅋㅋ순간 **아~ 가족들 맛보도록 한개씩은 남겨둬야지~~ㅎㅎㅎㅎ


나도 커피와 함께 맛을 봤더니 어머나 순삭이드라는. 지름 7cm가량 되는 크기인데 정말 순삭 ㅎㅎㅎ

제주리얼타르트-백년초
제주리얼타르트 백년초맛

둘째는 좋아하지 않으니 신랑, 첫째, 나 이렇게 셋이서 어떻게 나눠먹나 고민하다 선물 받은 첫째 3개, 나 3개, 늦게 오는 신랑은 2개로 결정 ㅎㅎ


백년초 하나 순삭하고 그다음엔 한라봉 맛을 꺼내 들었다. 

제주 리얼 타르트 - 한라봉맛 지름 7cm 정도 크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콤하고 촉촉해서 커피나 우유, 홍차 등 티타임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예비고 1 아들 친구 먹성 대단한 아이가 앉은자리에서 6개나 먹었다는 사실이 놀랍지 않다. 먹을수록 끌리니 멈출 수 없었던 게지. **야 이모가 네 맘을 이해하겠다 ㅋㅋ 이모도 3개 순삭이었걸랑.. 그래서 또 주문했단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 검색해보니 네이버 쇼핑 트로피칼 제주라는 스토어에서 1+1 행사가 있길래 잔뜩 주문했다. 평소 타르트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입맛이 바뀐건지 왜 이리 맛있는 게야 ㅋㅋ

 

트로피칼제주제주-리얼타르트-주문
트로피칼 제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나의 생일선물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를 구입한 이후로 커피 소비량이 늘고 있다. 커피랑 먹을 간식 찾던 중 제주 리얼타르트 네가 당첨이로구나.

 

네스프레소-에센자-미니C30제주-리얼타르트제주리얼타르트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와 제주 리얼 타르트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