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유튜브 로그아웃하는 방법

꿈꾸는 치코 2020. 12. 5. 23:03
320x100
반응형
728x170

유튜브 로그아웃하는 방법


신랑 회사에서 핸드폰 요금을 최대 80%까지 지원해 준다고 하여 오늘 넷플릭스까지 포함된 요금제로 바꾸었다. 고가의 요금제라 갤럭시 A90폰이 공짜라고 하여 이참에 오래된 갤럭시 7과 인사를 하고 구형 갤럭시 7은 둘째에게 평소 검색이나 게임할 때 쓰라고 건네줬다.

그런데 기존 폰에서 구글 계정과 연동된 유튜브를 로그아웃하지 않은 상태라 신랑이 지우고 싶어하는데 모르겠다는 신랑.
신랑보다 조금 덜 기계치인 나는 유튜브 로그아웃 버튼 찾아보라며 이야기하는데 못 찾겠단다. 혹시나 신랑처럼 헤매는 분들이 있을까 봐 안드로이드폰 모바일 유튜브 로그아웃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본다. 내가 사용하는 계정이 2개인데 그중 하나를 지워본다. 

728x90
모바일 유튜브 로그아웃 하는 방법

▣ 우선 모바일에서 유튜브를 실행한다. 유튜브 우측 상단에 계정 버튼(프로필 사진부분)을 누른다. 

▣ 계정을 누르면 나오는 메뉴에서 계정 전환을 누른다.

▣ 계정 전환을 누르면 현재 계정에 대한 정보가 나온다. 그중 계정 관리를 누른다.

▣ 계정 관리 누르면 내가 로그인했던 계정들이 쭉 나오는데 그 중 내가 로그아웃하고자 하는 계정을 선택한다.
난 두번째에 있는 구글 계정을 로그아웃하려고 한다.

▣ 계정을 선택하여 들어가면 계정 정보와 함께 계정 삭제가 보인다.

▣ 위에서 계정 삭제를 꾹 누르면 아래와 같은 작은 팝업창이 뜬다.

▣ 안내 문구에 따라 계정 삭제를 꾹 누르면 로그아웃하고자 했던 계정이 사라짐을 알 수 있다.

▣ 이전 버튼을 누르면 로그아웃하려던 계정은 없고 하나의 계정만 보인다. 끝^^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