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2차 보류 그렇다면 이번에 보류된 이유는?

꿈꾸는 치코 2020. 12. 4. 14:55
320x100
반응형
728x170

카카오 애드핏 2차
보류 메시지 받다.

그렇다면 이번에 보류된 이유는?

 

 


어제 애드핏 심사 결과가 나왔다. 애드핏 보류되었다는 문자를 덤덤히 받아들였다.

애드핏 1차 보류된 이야기

어제 애드핏 심사 결과받은 후 다시 수정하여 재심사를 요청했다. 역시나 이번에도 빠른 결과를 알려주는 애드핏 칭.찬.해.

 

 

728x90

도대체 이번엔 어떤 이유로 티스토리 애드핏 매체 심사 보류 판정을 받았을까? 순간 당황스러웠다.
이번엔 될 줄 알았다 진심으로 ㅠㅠ
좌절하지 말자. 우리에겐 친절한 애드핏 심사 결과 메시지가 있으니까. 다시 노트북을 켜고 수익란에 들어와 본다.
어제와 같은 문구가 보인다.

저작권법위반이라서 고쳤는데 왜 보류인거야?

 

분명 "원작자 허가가 없는 노래가사 불법 업로드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이며, AdFit 서비스 운영정책 콘텐츠 가이드라인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이 문구 확인 후 바로 어떤 글이 문제인지 알았기에 수정해서 올렸는데 왜 또 같은 원인으로 보류된 걸까?

어제 포스팅한 글 중 수정한 내용 적은 글

어제도 확인했던 심사보류/재심사 요청 부분을 다시 클릭해서 이번엔 정독해서 읽어본다. 캡처까지 직접 해서 천천히 읽어본다.

카카오 애드핏 보류사유

아뿔싸. 드디어 이유를 알아냈다. 내가 너무 대충 읽고 넘겼나 보다.

이제야 눈에 들어온 문구 "관련 콘텐츠 모두 삭제 후 재심사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 저작권법 위반이 있던 김광석의 '혼자 남은 밤'을 수정하란 게 아니라 그 포스팅 자체를 삭제해야 하는 거였다.
순간 저 문구를 내가 왜 놓쳤는지 뒤통수 한 대 얻어맞은 기분이다 ㅋㅋ

나의 불찰로 또 하루 더 기다려야 하는 일이 생긴 것이다. 그런데 왠지 카카오 애드핏은 결과가 빨리 나오는 것 같다.
밤에는 결과를 받지 않을까 조심히 추측해본다. 괜히 음악 올려가지고 이리 애를 먹는구나. 

플로그인 들어가서 유튜브 영상 사용 중을 클릭해 놨기에 유튜브 영상을 링크 걸어도 되는 줄 알았다.

그럼 과연 유튜브 동영상은 어떤 걸 링크 걸 수 있다는 말이지? 혹시나 아시는 분 어디 안 계시나요? ㅠㅠ
네이버 블로그와는 또 다르니 역시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공부가 필요하다.
다음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나를 더 강하게 키우는구나. 고맙다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꼭 통과하리라^^
그나저나 애드센스는 왜 이렇게 감감무소식인 걸까 ㅠㅠ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