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로와상 생지 50%할인하네요 온라인 전용

꿈꾸는 치코 2021. 7. 27. 11:19
320x100
반응형
728x170

홈플러스 앱을 사용하는 분들은 알림을 받았겠지만 혹시나 알림 놓친 분들 중 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로와상 생지 구입하실 분은 얼른 홈플러스 온라인몰로 향하세요.

 

홈플러스온라인몰

 

홈플러스온라인몰

신선함이 그대로 마트직송! 홈플러스만의 신선하고 다양한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front.homeplus.co.kr

 

좀 전에 이런 알림을 받았거든요. 전 아쉽게도 지난번 30%일 때 구입했던지라 냉동실이 꽉 차서 ㅋㅋ 더 쟁일 수는 없어요.  다음번 50%일 때를 노려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피코크꺼랑 곰곰꺼 크로와상 생지 구워 먹어 봤지만 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로와상 생지 구워 먹는 게 가장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빵순이 아닌 전 할인만 보면 쟁입니다 ㅋㅋㅋㅋ 저번 30%일 때 사서 이번 건 패스지만 다음번엔 꼭 기다렸다가 사야겠어요. 1달에 1번은 하는 것 같네요 지금 보니까.

 

 

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로와상 생지 50%할인

 

요건 매장에서 행사하는건 아니고 온라인 단독이니 온라인 배송 만일 거어요. 날 더우니 외출하지 마시고 온라인몰 주문하시길요~ 물론 매장마다 또 상이하다고 하니 자주 배송하는 지점에서 이 행사하는지 알아보셔야 해요~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은 항상 하더라구요. 생각난 김에 냉동실에서 생지 빼내서 이따 간식으로 먹어야겠어요^^

 

 

홈플러스 크로와상 생지 발효는 어떻게?(feat.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로와상 생지 추천)

 

 

홈플러스 크로와상 생지 발효는 어떻게?(feat.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로와상 생지 추천)

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로와상 생지 추천 크로와상 생지가 막 인기 있을 때 한참 사서 먹다가 조금 주춤했어요. 지난주 목요일 홈플러스 알림이 하나 뜨더라고요. 홈플러스 온라인 전용으로만 판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