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원인 아시는 분 있으세요?

꿈꾸는 치코 2021. 3. 29. 10:00
320x100
반응형
728x170

티스토리 다음 검색 누락
원인 아시는 분 있으세요?

저는 글을 쓰고 나서 제목으로 daum 검색창에서 가끔 검색을 해봅니다. 검색이 잘 되나 안 되나 확인차 해봅니다.

제 경우엔 다음 검색이 가장 많기에 요샌 검색안해보다 어제 2시경 '네이버 증권 이용하여 국내 배당주 찾는 법'이란 글을 올리고 다음 검색창에서 검색을 했는데 안나옵니다.

네이버 증권 이용하여 국내 배당주 찾는 법

네이버 증권 이용하여 국내 배당주 찾는 법

네이버 증권 이용하여 국내 배당주 찾는 법 주식에 발 담근 지 1년 된 저는 주린이(주식+어린이)입니다. 제가 잠자는 사이에도 저 대신 일 잘하는 기업을 선택해서 그 기업이 매년 꾸준히 일

chico1977.tistory.com

이상해서 고객센터에 문의글을 남겼는데 아직 답은 없네요.

방금 다음과 네이버에서 제목으로 다시 검색해 보았습니다.

먼저 네이버에서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검색이 됩니다.

 

 

네이버 검색엔진 검색 결과

 

 

그런데 이상하게 다음에서는 아직도 제 글이 안 보입니다. 이게 머선 129?

 

 

다음 검색엔진 검색 결과

 

 

혹시 다른 글들은 어떤지 제 티스토리 주소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다 검색되는 것 같은데 어제 28일 작성한 '네이버 증권 이용하여 국내 배당주 찾는 법' 글만 안보입니다ㅠㅠ

 

 

티스토리 검색결과

 *열심히 썸네일 만들어도 안나오는군요ㅡ.ㅡ

 

혹시 제가 쓰면 안 되는 용어를 썼을까요?

검색이 안되는 이유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ㅠㅠ


티스토리 선배님들 please~~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