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토스뱅크 고래 저금통을 선물해요 최대 1만원까지?

꿈꾸는 치코 2022. 8. 24. 21:04
320x100
반응형
728x170

토스 만보기를 누르려고 토스 앱에 들어갔는데 토스뱅크 언제부터 고래 저금통 선물 이벤트를 했던 거지? 우영우가 좋아했던 고래라니 후다닥 고래 저금통을 선물하러 가본다. 과연 뭐지?

 

 토스뱅크 고래 저금통 선물

하루 마무리 하기 전 토스 만보기와 캐시워크 만보기 캐시를 적립한다. 토스 앱에 들어가니 상단에 고래 저금통을 선물하세요 라는 문구가 보여 들어가보았다.

 

토스뱅크-고래저금통선물
토스뱅크 - 고래 저금통을 선물하세요

 

난 이미 눌러서 저금통 선물을 받았다. 저금통 선물은 바로 이것! 170원이다^^ 최대 1만 원까지 있다는데 과연 누가 받게 될 것인가?

 

 

저금통선물-토스뱅크
저금통 선물 토스뱅크 고래 저금통 선물하기

 

포스팅할 생각이 아니라 캡처까진 못하고 ㅎㅎㅎ 뒤늦게 친구들에게 링크 보내면서 포스팅하기로 결정! tmi 나의 포스팅을 늘 이렇다 갑자기 생각나면 하게 된다는 것! 그래서 잡블로그가 되어가지만 그래도 좋다^^

 

암튼 내 톡방에서 토스 만보기 토스퀴즈 공유하는 톡방에 뿌려야겠다 생각했다. 고래 저금통을 선물하세요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저금통 10개를 선물해보라고 한다. 최대 1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저금통이다. 누가 주인공이 될지 궁금하구나. 내가 또 하고 싶다면? 71시간 후에 할 수 있단다 ㅎㅎㅎㅎ3일 정도 기다리란 말이구나^^

반응형

링크로 보내기를 누르면 우측 화면이 뜬다. 토스 채팅은 잘 안 볼 것 같아서 상단에 있는 카카오톡을 눌러서 지인들 방에 공유했다. 두근두근 과연 내 친구 혹은 가족 친구들 중에 최고 금액의 저금통을 받는 사람은 누굴까 궁금하다^^ 추가로 진행된 1일 1 앱테크 완료 끝!!

 

 

토스뱅크-저금통토스뱅크-고래저금통선물
토스뱅크 고래저금통 선물하기

 

추가로 토스뱅크 고래 저금통 안내 내용 올림!

이벤트 기간은 7일 2시간밖에 안 남았다! 얼른얼른 해요 ㅎㅎ 단 만 17세 미만은 받을 수 없어요^^

 

저금통선물하기토스뱅크-저금통선물하기토스뱅크-저금통선물하기
토스뱅크 저금통 선물하기란 무엇인가 알아봅니다

 

 

< 전 토스 활용은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 간단히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 토스유스카드 교통카드 등록 및 토스머니 보기 설정

 

✅ 청소년 토스유스카드(만 7세부터 만 16세까지) 교통카드 발급 신청하다

 

✅ 토스 적금 26주 도전하여 3% 받자

 

✅ 토스뱅크 체크카드 드디어 내 손안에 쏙

 

✅ 토스뱅크 파킹통장 계좌개설 성공했어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