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삼성증권 카카오페이 보상 세부내역 접수 완료!

꿈꾸는 치코 2021. 11. 11. 18:59
320x100
반응형
728x170

시간제로 잠시 일을 하고 있는지라 저에겐 금요일 같은 목요일 저녁이네요. 내일은 두 아이 모두 등교일이라 모처럼 1시 전까지 제 자유시간이 주어집니다 아이 좋아라 ^^ 가족들 간에도 적당한 거리가 필요함을 코로나로 인해 느꼈다고나 할까요. 함께 있어 좋은 점도 있지만 가끔은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한 줌마입니다 쿄쿄


사설이 길었네요. 오늘 오전에 삼성증권에서 카카오페이 보상 세부내역 접수 안내 문자가 왔어요. 이에 대해 진행상황 포스팅해봅니다. 


삼성증권 카카오페이 보상 세부내역 접수 안내 문자오다

반응형

핫했던 카카오페이 공모주 기억하시죠~ 100% 균등배정으로 무려 3주씩이나 배정받아서 큰 수익을 안겨줬던 고마운 카카오페이였어요. 그렇지만 삼성증권을 이용했던 저로선 눈앞에 매도타이밍이 주어졌는데 앱이 버벅거리니 참 많이 답답했어요.

 

 

카카오페이 공모주 상장일 분할 매도 후기

IPO(기업공개) 과정에서 공모가도 낮추고 상장 일정을 미루는 등 우여곡절이 많은 카카오페이였어요. 기관 수요예측과 일반 청약까지 성공하더니 어제(3일) 유가증권에 상장한 카카오페이는 성

chico1977.tistory.com

 


지금까지 대신증권, 하나금융투자, 한국투자증권 등 버벅거리는 경우 있었지만 그냥 넘어갔거든요. 하지만 제가 공모주를 할 때 참고하는 슈엔슈님과 아이언님께서 공모주 매도시 항상 녹화나 캡쳐 해 놓으라는 말씀을 했기에 카카오페이 상장일 녹화기능을 사용했어요.

 

 

갤럭시 화면 녹화 기능 아시나요?(feat. 갤럭시 21 화면 녹화)

하나금융투자 공모주 청약은 처음 신청했고 이렇게 버벅대는 증권사 앱인지 몰랐습니다. 현대중공업 공모주는 제 기준 최고가에 매도를 해서 참 다행이었는데요.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서 화면

chico1977.tistory.com

 

카카오페이 상장일 가입해 있는 커뮤니티에서 삼성증권에 보상신고 한다는 글들이 보이길래 혹시나 해서 저도 보상관련 접수를 했어요. 그런데 따로 연락이 없길래 그냥 잊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 삼성증권에서 문자가 하나 왔습니다. 바로 카카오페이 상장일에 거래소 체결 지연등으로 인해 불편을 준 점에 대한 사과와 동시에 보상절차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삼성증권 카카오페이 보상 접수 안내 문자

 

삼성증권 카카오페이 보상 세부내역 접수 완료

링크걸린 세부정보 입력화면 바로가기 가니 보상관련 화면이 뜨더라구요.

 

삼성증권 카카오페이 보상접수

 

3주 배정받았기에 분할매도 생각해서 시초가에 1주는 매도 주문 넣었구요 2주는 상황을 보고 있었어요. 눈 앞에 199,500원 ~ 200,000원 대가 왔다갔다 하는데 삼성증권 앱이 계속 로딩중이기만 하고 아무런 내용을 볼 수가 없었어요. 마음이 답답하더라구요.


다행히 녹화기능을 사용중이어서 녹화기능 보면서 카카오페이 매도관련 접수를 쉽게 했습니다. 증빙자료로 사진도 첨부해야해서 녹화한 것 중에서 2개 캡처했어요. 금액나온상태서 로딩중인거랑 여기저기 탭을 눌러도 아무런 정보가 뜨지 않는 부분 위주로 해서요.

 

매도시 녹화하면 중 캡처한 화면

 

그리고 오후 5시쯤 삼성증권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보상이 될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불편한 사항이나 문제 있었다는 걸 자꾸 이야기해야 비싼 수수료 받는 증권사들이 변하지 않을까 해서 접수해봤네요. 추후 연락이 오면 따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마치며


비싼 수수료 받아서 다른 데 쓰지 말고 고객입장에서 불편하지 않게 시스템 잘 굴러가게 해줘요 삼성증권^^ 이상 삼성증권 카카오페이 보상 세부내역 접수 완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