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리얼티인컴 배당금 지급이 늦네요(feat. 신한금융투자)

꿈꾸는 치코 2021. 9. 16. 10:35
320x100
반응형
728x170

현재 저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아 미국 배당주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운 좋게 지난달 처음으로 제가 설정해 놓은 금액에 도달해서 구급(구글에서 주는 월급 줄임말)을 받게 되었고 이번 달도 무난히 기준액에 도달할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첫 지급(feat.신한은행 쏠(sol) 외화 체인지업 예금계좌)


미국 대표 상업용 부동산 기업리얼티인컴(O) 들어보셨나요? 많은 분들이 아는 바와 같이 리얼티인컴(O)은 1년에 12번, 즉 매월 1회 배당금을 지급하기로 유명한 대표 월배당주입니다. 그래서 저도 소중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1 주식 모아가고 있습니다. 벌써 8주 꾸자사모 했네요.

반응형

 

리얼티인컴
리얼티인컴(Realty income corp) 티커:O

 

리얼티 인컴은 올해까지 27년 연속 배당금을 지급함과 동시에 올해 6월 배당금 인상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9월까지 동일한 배당금을 유지한 후 10월 배당금부터 다시 0.2% 증액된 0.236$를 지급한다고 9월 14일에 발표했다는 이웃 블로그님의 글을 봤어요. 정보의 정확성을 위해서 기사를 찾아봤는데 저는 못 찾겠더라고요 ㅋㅋㅋㅋ 암튼 더 준다니 좋은 거죠 헤헤


리얼티 인컴 배당락일이 9월 30일이기 때문에 2 영업일 전까지 매수한다면 11월 15일 상승된 배당급을 지급받을 수 있답니다.


그런데 말이죠. 어제 이웃님들 미래에셋, 한투 등 리얼티 인컴 배당금 인증 글이 막 올라오는 거예요. 저도 드디어 월배당을 받겠구나 했는데 어라? 어제도 연락 없더니 16일이 되어도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배당 알리미 카톡은 소식이 없고 신한 알파 앱에 들어가도 배당 내역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1588 - 0365 신한금융투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여쭤보는데 해외주식 관련은 02 - 3772 -2525라고 알려주셔서 바로 연결해서 궁금증을 해결했지요.


리얼티인컴 배당금 지급은 매월 15일입니다. 그런데 다른 증권사보다 신한금융투자가 1~2일 더 늦게 지급된다고 하네요. 오늘과 내일 사이 지급되긴 할 건데 혹시나 담주 추석 연휴가 있어서 추석 연휴 지나고 입금될 수도 있으니 이해 부탁드린다고 하네요. 이론 한투나 미래에셋으로 갈아탈까 보다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혹시나 신한금융투자 증권사에 리얼티인컴(O) 투자하신 분들 중 배당금 지급이 안되어서 저처럼 궁금하신 분이 있을까 봐 후다닥 글 남겨봅니다~~


오늘은 연 4일째 진행된 줌 수업 마지막 날이라 오후부터 추석 연휴 기분이 날 듯합니다. 물론 집콕이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헤헤헤 
내일 현대중공업 상장일 따상을 기원하며 조신하게 지내야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9월 16일 오후 5시 41분 updated

오전에 리얼티인컴 배당금 관련 글을 올렸습니다. 오후 3시 11분 신한금융투자 해외 주식 배당 알리미가 도착했어요. 리얼티인텀 배당금 지급되었네요. 신한금융투자는 타 증권사(15일 지급)보다 느리니 조금만 기다리면 되겠네요^^

300x250

 

리얼티인텀 배당금_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배당 알리미
신한금융투자 해외 주식 배당 알리미: 리얼티 인컴(O) 배당금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