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소소한생활정보

네고왕 이삭토스트 5월 5일까지 햄치즈토스트 1400원!

꿈꾸는 치코 2021. 5. 4. 07:46
320x100
반응형
728x170

작년 네고왕과 스킨푸드의 콜라보 행사로 스킨푸드 화장품을 착한 가격에 산적이 있습니다.

 

평소 TV 프로를 잘 보진 않지만 지인들 덕분에 정보를 얻고 있거든요. 네고왕과 스킨푸드 콜라보 행사도 아는 동생이 알려주서 구매했었어요. 마침 로션 딱 떨어져서 제일 비싼 제품으로다가 겟 ㅋㅋㅋ



네고왕이라는 프로는 연예인들이 나와 프랜차이즈 가게를 찾아다니며 가격 흥정을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실제 성사될 경우 일정기간 이벤트 형태로 가격 할인이 들어갑니다.

 



네고왕이 시즌2 마지막 회를 맞이하여 토스트 네고를 했다고 해요. 네고왕 제작진이 시즌2 시작부터 1년 동안 공들인 이 업체는 바로 이삭토스트랍니다.

 



장영란씨가 이삭토스트 대표 김하경 님과 협상 끝에 5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 이삭토스트의 대표 메뉴인 기본 '햄치즈토스트'를 창립 가격인 1400원(현재 2600원) 네고했다고 합니다.

장영란 씨가 1,000원을 제안하자 대표님께서 1,400원을 역 제안하셨다고 해요. 대표님 짱!!

 

네고왕 이삭토스트 햄치즈토스트

 

 

네이버 주문 이삭토스트

 

[네이버 주문] 이삭토스트 x 네이버 주문 x 해피빈 2003 네고왕 햄치즈 토스트 프로모션

※ 프로모션 기간 동안 네이버 주문을 통해 지정된 프로모션 메뉴(2003 네고왕 햄치즈)에 한하여 할인가격...

blog.naver.com


이런 이벤트를 하면 가맹점들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저희 집 근처 이삭토스트 매장 아주머니를 떠올리니 머리를 절레절레 흔드실 듯요.. 주문이 밀려오면 엄청 힘들어하세요 ㅋㅋ 약간 투덜이 스타일이셔서리 ㅎㅎㅎ

 

 



따라서 네고왕 행사는 가맹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하루에 100개씩 수량 제한을 걸었다고 합니다. 또한 대표님께서 이번에 팔린 금액 중 제품 1개당 100원씩 기부(네이버 해피빈)를 하겠다는 의사를 밝히셨어요. 맛있게 먹고 기부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선착순 이벤트이니 이삭토스트 주문하실 분은 서두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네이버주문!으로 해야함을 잊지 마세요!

 

네고왕 이삭토스트 햄치즈토스트

 
+ 추가설명

네이버주문이란 아래처럼 네이버에서 이삭토스트매장 검색 후 주문표시 있는 곳만 가능!!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