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한국투자증권&미래에셋증권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배정결과조회

꿈꾸는 치코 2021. 4. 30. 18:33
320x100
반응형
728x170

저는 미래에셋증권과 한국투자증권 2곳 증권사에 SKIET 공모주 청약 신청했어요. 6시 넘어 확인하니 SKIET 공모주 청약배정결과 나온 증권사가 있네요. 

그중에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가 나와서 알려드려요. 한국투자증권에서 청약 신청하신 분들은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확인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배정결과조회

 

먼저 한국투자증권 앱을 여시고 좌측 하단의 메뉴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계좌/서비스 - 청약 - 공모주/실권주 - 청약결과조회 눌러주세요.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공모주 청약결과조회

 

청약결과조회하니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 배정수량 1주라고 나오네요.

한국투자증권에 10주 청약했었는데 1주 배정받았네요. 아싸^^

 

첫 공모주 도전인데 1주라도 배정받아서 기분 좋네요. 환불금은 420,000원입니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공모주 청약배정결과조회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금은 5월 3일 환불됩니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공모주 청약배정결과조회

 

 

이제 미래에셋증권으로 가서 공모주 청약배정결과를 조회해볼게요.

 

 

 

미래에셋증권 공모주
청약배정결과조회

 

미래에셋증권 앱을 여시고 좌측 하단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뱅킹/자산 - 권리/청약 - 청약배정결과 눌러주세요.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공모주 청약배정결과조회

 

 

청약배정결과가 나오지요? 배정주수 확정전이라고 나옵니다.

 

 

미래에셋
미래에셋증권공모주 청약배정결과조회

 

 

클릭하면 청약 배정결과 상세정보가 조회됩니다. 비록 배정주수는 확정 전이지만 균등주수 1주라고 뜨는 걸 보니 1주는 배정받는다는 뜻이겠죠?

 

<부연설명 추가> 미래에셋 균등 배정은 1주로 확정된 것이고 비례 배정이 아직 확정 전이라고 합니다.
미래에셋은 모두 1주 받는 거네요. 따라서 전 한국투자증권 1주, 미래에셋증권 1주 총 2주 배정받았습니다 아싸..
행복한 고민 빠질 타이밍입니다. 상장 날 파느냐 따따상까지 들고 가느냐.. 첫 공모주라 얼떨떨합니다~^^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공모주 청약배정결과조회

 

 

만약 미래에셋증권에서 1주 배정받는다면 저는 총 2주를 배정받게 됩니다. 주린이 첫 공모주 청약인데 SKIET 부디 따상가즈아~~~

배정받으신 모든 분들 축하드리구요 혹시나 배정 못 받은 분들은 다음 6월에 더 좋은 기회 함께 도전해봐요^^

 

+ 방금 미래에셋증권에서 공모주 환불 및 배정안내 문자가 왔어요. 배정수량 1주 맞네요.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에서 공모주 청약 결과 안내문자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