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여름아~안녕?

재테크

한중엔시에스, 씨어스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완료(오전 8시부터 공모주 청약 가능)

꿈꾸는 치코 2024. 6. 11. 08:40
320x100
반응형
728x170

오랜만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다. 우리 세명 모두 첫째가 고삼 ㅋㅋㅋㅋ 고삼이 엄마들 오늘의 수다 주제는 무엇이 될 것인가^^

공모주 청약시간은 대부분 10시 ~ 4시다, 가끔 8시부터 시작하는 공모주도 있다. 방금 청약완료한 한중엔시에스와 씨어스테크놀로지 모두 오전 8시부터 가능하다. 두 공모주 모두 오늘 청약 마감이니 오늘 오후 4시 이전에 청약하시길~

씨어스테크놀로지한중엔시에스
씨어스테크놀로지 & 한중엔시에스 공모주 청약완료

 

댓글로 한중엔시에스 공모주 청약시 투자설명서 교부 누르면 자꾸 앱이 종료되거나 창이 시커멓게 나오면서 없어진다는 문의가 있었다.

반응형

방금 한중엔시에스 공모주 청약했을 때 아무런 문제없이 청약완료했기 때문에 혹시 이건 댓글 남겨준 분의 앱에 투자설명서를 읽을 viewer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한 문제가 아닐까 싶다. 투자설명서 교부 누르면 어떤 앱으로 읽을 것인지 선택하라고 하는데 아마 이 부분에서 오류가 생긴 건 아닐지 혼자 추측해 본다. 근데 viewer 1개 정도는 다 설치되어 있지 않나? 모르겠다 이궁ㅠㅠ 부디 잘 해결되시길~~~

 

 

한중엔시에스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 30,000원 확정, 청약일정 및 주관사 알아보기

그리드위즈 공모주는 패스했고 라메디텍은 나만 공모주 신청을 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할 한중엔시에스 공모주 또한 메이저 증권사가 아니라 우리 가족 중 나만 개설되어 있더라는 ㅋㅋ 막 공

chico1977.tistory.com

 

 

씨어스테크놀로지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 17,000원 확정, 청약일정 및 주관사 알아보기

이번 주에는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씨어스테크놀로지와 에너지저장장치(ESS) 전문기업 한중엔시에스가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주 청약에 나선다. 씨어스테크놀로지 청약일정에 대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