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하기

꿈꾸는 치코 2021. 1. 20. 13:28
320x100
반응형
728x170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하기

 

구글애드센스-PIN번호등록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하기

 

며칠 전 구글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게재 제한 메일을 받고 조금 의기소침했었다. 우선 네이버 블로그에 링크 걸었던 거 지웠고 지인들에게는 애초 따로 링크 알려 준 적은 없고 내가 내 광고를 잘못 눌렀을 수도 있나? 일부러 누른 적은 없지만 그건 잘 모르겠고 암튼 자숙하는 마음으로 보내는 나날이다.


오전 큰 아이와 핸드폰에 대한 의견 충돌로 더 기분이 다운돼서 둘째와 함께 기분전환 겸 도서관까지 걸어갔다가 책 반납하고 다시 돌아왔다. 둘째랑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며 걸으니 기분이 한결 좋아졌다. 언제까지 우리 둘째가 내 편이 되어줄지는 모르겠으나 고마워 아들^^

집으로 들어가기 전 우체부 아저씨의 오토바이가 서 있길래 혹시나 해서 우편함을 열어보았다. 드디어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든 우편물이 도착했다. 기분 좋은 마음으로 집에 들어와 큰 아들과의 살짝 화해를 하고 점심을 먹은 뒤 부랴부랴 핀번호를 등록해 본다.

 

PIN등록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하기

 

PIN번호 등록한 김에 외화계좌까지 개설해서 계좌 연결까지 하려고 했으나 최근 증권계좌 하나 만든 게 있어서 신규 계좌 개설을 하려면 20일 지나야 한다는 메시지가 뜬다. 그건 다음으로 미뤄야겠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물 

10달러 이상의 광고수익이 발생하게 되면 구글에서 알아서 우편물을 발송하게 해 준다.

 

 

구글애드센스-PIN우편물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3주 이내 도착한다고 하더니 3주 하고 3일 정도 걸린 것 같다. 요새 한파로 택배물량도 지연된다는데 1달 이내 도착한 것만도 감사하다.


우편물을 열어보니 안쪽에 계정 수익이 지급되도록 설정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PIN번호 6자리가 표시되어있다.

 

구글애드센스-PIN번호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이제 구글애드센스에 들어가 등록해본다.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하기


www.google.com/adsense/페이지에서 애드센스 신청 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한다. 참고로 난 지급받을 주소 인증하라는 메일에 들어가서 주소 인증하기를 눌렀다.

 

 

PIN번호등록
PIN 번호 발송 수취인 주소 인증하기

 

주소 인증하기 들어가면 구글 애드센스 홈 화면이 뜨면서 예상수입 아래 할 일이 뜬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을 누른다.

 

구글애드센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확인을 누르면 이제 PIN번호 6자리 입력하기. 괜히 실수할까 봐 보고 또 보면서 6자리 입력하고 제출 누르기.

 

PIN번호-입력하기
PIN번호 6자리 입력하기

 

바르게 입력하고 제출을 누르니 PIN이 올바르게 입력되었고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라고 뜨면 할 일 끝.

 

PIN번호 6자리 입력하기
PIN번호 6자리 입력하기

 

실제로 광고 수익금을 현금으로 받으려면 광고 수익금이 100달러를 넘어야 한다. 100달러가 뭐야 ㅠㅠ 지금은 광고 제한이 얼른 풀리기만 비나이다 비나이다 ㅠㅠ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