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일상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

꿈꾸는 치코 2021. 4. 14. 11:14
320x100
반응형
728x170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

대체로 맑지만 다소 쌀쌀한 오늘 청정한 대기 상태이기에 문 활짝 열고 청소하고 잠시 쉬는데 카톡 알림이 울리네요.


요즘 다시 등대투어에 관심이 많은 언니가 카페 이벤트 당첨 소식을 알려줬어요.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소문내기 이벤트 1차 당첨자 앗싸~

 

 

며칠 전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소개하는 글을 올리며 이벤트에 응모했어요.

 

네이버 카페 [ 안녕, 등대]

네이버 카페 [안녕,등대] 소개합니다.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소개합니다. 혹시 등대투어 들어보셨나요? 이번에 새로 개설된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란 곳이 있습니다.(미워하지 말아요 다음카카오 ㅠㅠ) 제 바로 위 언니는 산을

chico1977.tistory.com

응모하고 카페 소식 잘 들여다보지 않았는데 언니가 기쁜 소식을 전해주네요 ㅋㅋ 카페 죽순이는 아니겠지 언니?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 전 두번째 77의정부 입니다 ㅋㅋㅋ

 

 

이벤트 선물로 손수건과 키링이라고 하네요. 손수건이 많아지니 지난번 신입회원 이벤트에 당첨된 사은품 손수건은 언니 주변 지인들에게 나눔 하기로 했어요.

언니는 키링을 받고 싶었나 봐요. 그래서 다시 2차 이벤트에 도전했더라구요. 언니가 2차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 안되면 언니에게 선물로 보내줘야겠어요. 저보다 더 원하는 사람이 갖고 다니면 좋으니까요^^


별거 아니지만 이벤트 당첨되었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구독자분들에게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이 당첨운을 나눠드립니다~잘 받으셔야 해요^^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