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일상

삼성영어 중등영어시험 2등 선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꿈꾸는 치코 2021. 4. 4. 12:59
320x100
반응형
728x170

삼성영어 중등영어시험 
2등 선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중3인 첫째는 평소 팝송 듣는 것을 좋아하고 NBA 미국 프로농구 경기 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그래서 수학은 싫어하는 반면 영어는 좋아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4년째 다니고 있는 삼성영어.

삼성영어 청크 학습법

삼성영어 청크학습법

삼성영어 청크학습법 현재 중2인 큰 아이는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영어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다. 마음 같아서는 엄마표 영어를 하고 싶었으나 내 능력 밖이라 아이가 팝송과 외국영화에 관심 많

chico1977.tistory.com


초등/중등 전문 학원인 삼성영어는 제 아이에게 딱 맞는 자기 주도 학습 시스템의 학원이라 중3까지 보내려고 합니다. 고등부는 없어요 아쉽습니다.

며칠 전 삼성영어 원장 선생님께서 카톡으로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카드는 열어볼 생각도 못하고 갑자기 웬 선물이지? 물어보니 아이가 "학원에서 단어시험 봤는데 2등 해서 주신 거예요" 하는 거예요. 평소 아이에게 직접 선물 기프티콘 주시는데 이번엔 부모인 저에게 보내주셨네요.



부랴부랴 선물함으로 가서 카드를 열어보니

 

 

삼성영어 중등단어시험

 

 

오메나 중등 단어시험을 봤는데 첫째 아들이 2등을 했나 봐요.

소식지를 찾아보니 2등 Austin 보이네요~^^아들 영어 이름이 Austin입니다~

 

삼성영어 중등단어시험 2등 Austin 아이스크림 선물

 

 

요새 학원 알림도 잘 안 보고 아이도 별말 안 해서 몰랐거든요. 괜히 뿌듯했답니다. 

그런데 아이는 뾰로통이네요.



이유인즉슨

중등 단어시험 1등 선물은 치킨 기프티콘이에요. 아들은 치킨을 원했는데 1개 틀려서 중학교 1학년 동생이 1등을 했다며 아쉬워하더라구요.

사실 아이스크림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은 아이인지라 구미에 안 맞는 선물이었던 거죠 ㅋㅋ

그런데 절친이 또 3등을 한 거예요. 3등 선물은 맥도널드 햄버거 세트 빅맥세트였다네요. 아이스크림보다는 햄버거 세트가 더 좋은 아들은 자기가 1등을 못하면 3등을 했어야 한다며 어찌나 아쉬워하든지요.

그래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은 제가 대신 쓰고 아들에게 햄버거 쐈어요. 평소 버거킹 통새우 와퍼 좋아하는데 맥도널드 빅맥 안 먹어 봤으니 이번엔 빅맥 먹어보고 싶다 해서 아들에게 맥도널드 빅맥세트 기프티콘 쐈네요.




룰루랄라 아들이 받은 기프티콘으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사려고 근처 매장에 갔어요.

파인트 아이스크림이라 3가지 맛을 고를 수 있어요. 고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체리쥬빌레, 피스타치오 아몬드, 그리고 그나마 애들이 좋아하는 초콜릿 골라 담아 봤어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메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메뉴/체리쥬빌레, 피스타치오 아몬드, 초콜릿

 

저희 집 세 남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많이 좋아하지 않아요. 이가 약한 건지 아이스크림 먹으면 이가 조금 시리다고해요. 그래서 평소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진 않는답니다.

첫째는 체리쥬빌레 조금 먹고 둘째는 초콜릿 절반 먹고 신랑은 오늘은 아이스크림이 안 당기는지 쳐다도 안보더라구요. 그래서 저만 계 탔습니다. 뱃살은 나중에 걱정하렵니다.

아들 맛있게 잘 먹을게^^ 열심히 공부하고 단어시험 잘 봐주서 고마워~Way to go!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저희가 고른 것 들 중 MONTHLY BEST ICECREAM에 들어가는 메뉴는 딱 1개 있네요 ㅋㅋ

바로 6위에 있는 체리쥬빌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MONTHLY BEST ICECREAM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참고함

 

 

여러분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메뉴 중 어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KT 멤버십 할인과 M point 50% 할인은 상시 진행 중이군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구매할 때 참고하세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이벤트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참고함

 

아들 덕분에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아들 다음에는 치킨 먹자~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