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8월 2주차 공모주 상장 / 공모주 청약으로 바쁜 한 주 시작~

꿈꾸는 치코 2021. 8. 9. 08:57
320x100
반응형
728x170

7월 말 8월 1주 차에 청약했던 공모주들의 상장이 이번 주 내내 예정되어 있네요. 청약한 분들은 날짜 확인 꼭 하시고 최고가에 매도하길 기원합니다.

 

8월 2주차 공모주 상장 일정

 

- 에이치케이이노엔(HK이노엔) 8월 9일(월)

- 크래프톤 8월 10일(화)

- 원티드랩 8월 11일(수)

- 플래티어 8월 12일(목)

- 엠로 8월 13일(금)

저는 에이치케이이노엔(HK이노엔) 2주 배정받았는데요 좀 전에 공모주 청약했던 삼성증권에서 카카오톡 알림 톡으로 입고 내역 알려주네요.

 

삼성증권 에이치케이이노엔 공모주 청약분 입고 내역 알림톡

 

그리고 플래티어도 청약했었는데 1주 배정되었다고 KB증권에서 알림톡을 보내왔답니다.


플래티어는 이커머스, 마테크, 데브옵스 영역의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IT기업입니다. 플래티어의 주요 고객사는 롯데, 현대자동차, 삼성, CJ, 신세계 등 국내 대기업이라고 해서 왠지 더 청약하고 싶더라구요.


플래티어 상장일은 8월 12일 목요일이네요. 공모주가 많아지다 보니 정신없네요. 기록만이 살길입니다 여러분~~~

 

플랜티어 배정 결과

 

8월 2주차 공모주 청약 일정

 

오늘(9일)은 3군데 한꺼번에 공모주 청약이 있는 날이에요. 롯데렌트카로 잘 알려진 롯데렌탈, 대기업의 컬러강판을 제조하는 아주스틸, IT 인프라 SW기업 브레인즈컴퍼니 이렇게 3곳 청약이 있답니다. 


8월 2주 공모주 청약 일정


- 롯데렌탈 8월 9일(월) ~ 10일(화)
: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KB증권,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신한금융, 키움증권, 하나금융
* 이제 막 공모주 청약하는 주생아지만 이렇게 많은 주관사는 또 처음 보네요 ㅋㅋㅋ

- 아주스틸 8월 9일(월) ~ 10일(화) : 미래에셋증권

- 브레인즈컴퍼니 8월 9일(월) ~ 10일(화) : 키움증권

- 일진하이솔루스 8월 11일(수) ~ 12일(목) : 삼성증권/미래에셋증권

- 바이젠셀 8월 12일(목) ~ 13일(금) : 대신증권/KB증권

 

자금계획 잘 세우셔서 청약하고픈 종목에 청약해서 좋은 결과 얻길 기원합니다.


벌써 내일이 말복이라고 하네요. 유달리 더웠던 2021년의 여름도 이렇게 서서히 지나가나 봅니다. 코로나19도 서서히 지나가길 바라며 간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페이 공모주 알리미 설정하기

 

카카오페이 공모주 알리미 설정하기

주식 시작한 지 1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주식에 대해 잘. 알. 못 주린이인 저는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를 시작으로 조금씩 공모주 청약에 관심 갖고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 최소

chico1977.tistory.com

 

카카오뱅크 공모주 증권사별 청약방법(KB증권, 한국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카카오뱅크 공모주 증권사별 청약방법(KB증권, 한국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둘째 아이 소변 단백뇨 검출 소견으로 인해 2번째 검사를 하러 아침에 일찍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초등학생 소변검사 재검 단백뇨(요단백) 초등학생 소변검사 재검 단백뇨(요단백) 6월 9일 초4 둘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