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카카오뱅크 공모주 균등배정 3주 청약 결과 조회해보세요(feat.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결과 조회)

꿈꾸는 치코 2021. 7. 28. 10:05
320x100
반응형
728x170

어제(27일) 마감한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배정 다들 확인하셨나요? 

애초 공모가가 비싸다는 논란과 BNK증권 보고서의 작용인지 4월 핫했던 SKIET 증거금 80.9조보다 더 적은 58.3조라고 해요. 청약 증거금이 생각외로 적었습니다.

BNK 카카오뱅크 장외 가격 어이없어 청약 자제 권고 기사

 

BNK證 '카카오뱅크, 장외 가격 어이없어…청약 자제해야'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신랑과 저는 주린이라 경쟁률 따져가며 공모주 청약을 한 건 아니구요 신랑이 KB증권 하니 전 한국투자증권에 한 건데 한국투자증권 청약건수가 제일 많았던 건 안 비밀입니다 ㅋㅋㅋ 다들 KB증권 피해서 한국투자증권으로 온 걸까요~~~


슈엔슈님이 직접 계산한 결과랑 거의 비슷하게 한국투자증권에 공모주 청약한 저는 균등배정으로 3주 받았습니다. 다른 증권사는 다 나온 거 같은데 KB증권은 아직인가요? 신랑이 KB증권 확인해보니 아무것도 안 뜬다고 하네요.

자 이제 주사위는 던져졌구요


카카오뱅크 공모주 환불일은 7월 29일 목요일
상장일은 8월 6일 금요일입니다.


날짜 잘 기억해 매도하시든 존버 하시든 각자의 선택에 맡깁니다^^ 자 공모주 청약 처음인 주린이 여러분을 위한 
공모주 청약 조회 화면 간단 설명이니 아시는 분은 STOP! 초보 주린이는 함께해요~

 

 

카카오뱅크 공모주 균등배정 3주 청약 결과 조회해보세요
(feat.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결과 조회)

 

제가 공모주 청약했던 한국투자증권 앱에 들어갑니다. 청약했을 때처럼 좌측 하단 메뉴에 들어갑니다. 상단 메뉴 1) 계좌/서비스 - 2) 청약 - 3)청약결과조회 눌러주세요. 다른 증권사 앱도 공모주 청약 신청했던 화면으로 들어가면 청약결과조회 화면이 있을 겁니다. 정 못찾겠다 그러면 어떻게? 검색란에서 공모주 청약 결과나 공모주 청약으로 검색하면 뜨겠죠^^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결과 조회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결과 조회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결과 조회

 

청약결과조회 들어가니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결과가 나오네요. 클릭해서 들어가면 자세한 정보가 우측처럼 조회됩니다.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결과 조회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결과 조회

 

저는 총 10주 청약신청을 했구요 배정수량은 균등배정 수량으로 3주입니다. 환불금은 78,000원이지만 청약수수료가 2,000원이니까 제외하고 76,000원 입금될 것 같아요.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배정 확인차 한국투자증권앱에 들어갔는데 오늘 국장도 흐를 것 같더니 상승장이네요. 하지만 제 계좌는 흐르네요 ㅠㅠ 수익난 종목은 매도하는게 맞는지 배당주 투자면 존버하는게 맞는지 주린인 여전히 매도타이밍이 어렵습니다. 오늘도 모든 투자하는 분들 성투하시고 더운 여름 물 많이 마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상 한국투자증권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결과 조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