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320x100
반응형

2022/09/07 5

대성마이맥 추석맞이 혜택 대축제 (오늘부터 9월 12일까지 회원 누구나전강좌 무료!)

고린이 성향상 인강은 안 맞아서 따로 신청해서 듣진 않았었다. 하지만 1학기 시험 후 바꾼 영어학원 선생님께서 부족한 과목은 인강을 들으면서 보충하는 게 필수라고 하셔서 아이도 마음이 동했는지 인강을 신청해서 현재 부족한 부분을 보충받고 있다. 인강 하면 떠오르는 건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마이맥이다. 특히 유명한 수학 강사분들이 각 사이트마다 존재하시기에 아이가 조금 고민했다. 메가스터디는 현우진 선생님, 이투스는 정승제 선생님 그리고 아이로부터 대성마이맥은 한석원 선생님이 유명하다고 전해 들었다. 여러 과목들도 살펴보더니 아이는 결국 메가스터디를 택했다. 현우진, 이다지, 장풍 선생님이 있어서 택한 건지 어떤 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그리고 오늘 영어학원 선생님께서 학생과 학부모에게 정보를 주셨다...

교육&놀이 2022.09.07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온라인 컬쳐캐쉬 충전하기

7월부터 다니기 시작한 고린이 국어학원에서 친구 소개 이벤트가 있었다. 마침 중학교 친구가 다닌다고 해서 소개했더니 며칠 전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2만 원권을 주셨다. 컬쳐랜드 상품권 유효기간은 5년이지만 이제 중간고사 다가온 고린이 문제집 사야 하니 바로 컬쳐캐쉬로 충전해 현금화하여 알라딘 인터넷서점에서 사용해야겠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온라인 컬쳐캐쉬 충전하기 컬쳐랜드 상품권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하지만 금액 부분(스크래치)이 벗겨져서 PIN번호가 노출되면 컬쳐랜드 또는 제휴 사이트에서 컬쳐캐쉬로 전환하여 사용 가능하다. 난 온라인에서 사용할 거라 동전을 이용하여 먼저 금액부분(스크래치)을 긁어준다. 금액 부분을 긁으면 핀번호 16자리(4-4-4/6)가 나온다. 이제 컬쳐랜드..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 입금 완료! 에너지 절약 더 열심히 해야겠구나!

탄소포인트제는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온실가스를 줄일 수 있도록 가정, 상업, 아파트 단지 등에서 전기, 상수도, 도시가스의 사용량을 절감하고 감축률에 따라 탄소포인트를 부여하는 전국민 온실가스 감축 실천 제도이다. 난 2019년 11월 1일에 가입해서 지금까지 총 2번의 인센티브를 지급받았다.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 받다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 입금 그리고 오늘(9월 7일) 3번째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가 입금되었다. 작년 하반기 건조기 들여서 전기세도 더 나왔을 테고 추워서 난방도 아주 많이 돌렸드랬지 그래서 한 푼도 못 받을 줄 알았더니 750원 받았다 ㅋㅋ 작년엔 상/하반기 연 2회 무려 1만 원 이상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를 받았는데 앞으로 에너지 절약 더 열심히 해야겠구나. 참고로 가정에서 저탄소 생활..

[앱테크] 신한 쏠(SOL) 추석 윷놀이 이벤트 참가하여 마이신한포인트 받자

내가 매일 아침 들어가는 앱 중 하나인 신한은행 신한 쏠(SOL) 앱에서 추석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22년 추석엔, SOL에서 매일 윷 던지고 매일 마이신한포인트 받아보자! 윷 던지기만 하면 매일 100% 당첨 지금 고고씽~ 신한 쏠 추석 윷놀이 이벤트 신한은행 신한 쏠(SOL) 홈 화면에서 '이벤트/쿠폰'으로 들어가면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진행 중 인벤트 중 '추석엔 매일 윷쾌한 SOL / 매일 윷 던지고 매일 100% 당첨되는 마이신한포인트 받자' 배너를 누른다. 추석엔 매일 윷쾌한 SOL 기간 : 2022.09.05 ~ 2022.09.16 9월 16일까지 매일 SOL에서 윷 던지면 도 3P, 개 30P, 걸 300P, 윷 3,000P, 모 30,000P 마이신한포인트를 ..

갤럭시 워치5 체성분 측정 초기화 설정은 어떻게? 이렇게!

몸에 두르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목걸이, 반지 요런 거 안 좋아하는데 어제 사은품으로 갤럭시 워치5를 받았다. 신랑은 이미 갤럭시 워치4를 사용 중, 첫째는 애플 덕후라 애플워치에만 관심, 둘째는 나보다 더 뭔가 두르는 걸 싫어하니 갖고 싶어 하지 않더라 ㅎㅎ 결국 보라색 실리콘 스트랩을 한 갤럭시 워치5는 내 몫이다. 기계치는 아니지만 왠지 워치5는 복잡해 보이던데 하나씩 기능을 살펴봐야지. 이것저것 만지기 좋아하는 둘째가 아빠꺼 갤럭시 워치4에서 체성분 분석을 해봤다며 워치5에서도 해본다며 자기 키와 몸무게를 설정했다. 본인은 체지방률이 높게 나왔다며 엄마도 해보라며 나에게 건네주는데 어라? 워치5 화면에서는 몸무게만 바꿀 수 있고 키 설정 바꾸는 게 없다. 어떻게 하지? 갤럭시 워치5 체성분 ..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