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320x100
반응형

2021/04 56

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 (feat.나는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까?)

어릴 적 누구나 한 번쯤 나에게 이런 초능력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해 본 적 있으실 거예요. 여전히 초능력에 관심 있는 분들 모두 모이세요. 밀리의 서재에서 제공하는 '우주 최강 초능력 MBTI ' 지금 함께 참여해봐요^^ 밀리의 서재 우주 최강 초능력 MBTI 밀리의 서재 우주 최강 초능력 MBTI밀리의 서재 우주최강 초능력 MBTI나는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까?www.millie.co.kr:443 과연 나는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두근두근 결과를 공개해 봅니다.우주 최강 초능력 MBTI 나는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이쯤 되면 저의 MBTI는 ISFJ라고 해야 할까요? 매번 ISFJ가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 핫플레이스 프리패스권 보유자 / 어디든 갈 때마다 나를 위한 자리가! ..

재미와감동 2021.04.30

한국투자증권&미래에셋증권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배정결과조회

저는 미래에셋증권과 한국투자증권 2곳 증권사에 SKIET 공모주 청약 신청했어요. 6시 넘어 확인하니 SKIET 공모주 청약배정결과 나온 증권사가 있네요. 그중에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배정 결과가 나와서 알려드려요. 한국투자증권에서 청약 신청하신 분들은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확인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배정결과조회 먼저 한국투자증권 앱을 여시고 좌측 하단의 메뉴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계좌/서비스 - 청약 - 공모주/실권주 - 청약결과조회 눌러주세요. 청약결과조회하니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 배정수량 1주라고 나오네요. 한국투자증권에 10주 청약했었는데 1주 배정받았네요. 아싸^^ 첫 공모주 도전인데 1주라도 배정받아서 기분 좋네요. 환불금은..

재테크 2021.04.30

SKIET 최종마감경쟁률 이야기 by 재테크의 여왕 슈엔슈

주린이 첫 공모주 청약에 도전했는데 어제 청약 마감 후 그 결과가 궁금하더라구요.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SKIET *SKIET 미래에셋증권 공모주 청약 방법 이미 결과를 여기저기 알아보신 분 들도 있으시겠지만 혹시나 저처럼 처음이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재테크의 여왕 슈엔슈님의 글을 공유해봅니다. SKIET 우리사주실권물량 개인배정확정&최종마감경쟁률 BY 슈엔슈님 SKIET 우리사주실권물량 개인배정확정&최종마감경쟁률 우리사주실권물량 5개 증권사 모두 개인배정으로 확정났다고 연락받았습니다 균등배정은 확률적인 부분이 ... blog.naver.com SKIET 공모주 청약 마감 리뷰 BY 슈엔슈님 SKIET 공모주 청약 마감 리뷰 드디어~~ 청약 마감했네요. 총 증거금 81조가 들어오면서 지난번..

재테크 2021.04.30

녹색 교통 봉사 혹은 폴리스 봉사 관심과 참여!

초등학교 학부모라면 누구나 녹색교통봉사와 폴리스 봉사를 들어보았을 것이다. 둘째가 다니는 초등학교는 1년에 1회, 녹색어머니 교통 봉사 혹은 어머니폴리스 봉사를 해야 한다. 첫째 저학년 때만 해도 의무가 아닌 자발적 참여였다. 사실 아침에 교통봉사 해 본 사람이라면 꼭 참여를 해야함을 느낄 수 있다. 자차로 데려다 분들이 많아서 학교앞이 어수선할 때가 많고 신호등 무시하고 건너는 아이들도 있기 때문에 지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바쁜 워킹맘일 수도 있고 아이가 어려 누구에게 맡기지도 못하는 상황일 수도 있고 각 가정마다 사정들이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 점차 참여자가 줄어들게 되니 어느 순간 의무 참여로 바뀌었다. 또한 아침에 활동하는 녹색어머니 교통 봉사와 오후에 활동하는 어머니폴리스 봉사 둘 다 ..

일상 2021.04.30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오늘 간식으로 당첨!

오후 2시간 정도 일을 마치고 후다닥 집으로 와서 아이들 간식을 만들었어요. 화요일에 방문한 노브랜드에서 올리브 치아바타를 2 봉지 담아 왔기 때문에 오늘 간식은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입니다.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만들기 반으로 자른 올리브 치아바타를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 준비합니다. 냉장고에 남아있던 슬라이드햄 6장 굽고 달걀도 2개 프라이했어요. 샌드위치 햄 그냥 넣어도 되지만 전 굽는 게 더 좋더라구요. 소스는 취향에 맞게 아무거나 바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오늘 한쪽 면에는 크림치즈 듬뿍 바르구요 한쪽은 홀그레인 머스타드 + 마요네즈 + 꿀 소스를 듬뿍 발라주었습니다. 샐러드로 먹을 야채가 있어서 치아바타 위에 올리고 마요네즈 살짝 뿌려주고 구운 햄을 올렸어요. 야채 올린 사진을 깜빡..

요리 2021.04.29

칵테일심리테스트 - 나에게 어울리는 칵테일은?

벌써 4월의 마지막을 향하고 있네요. 저에겐 목요일이 금요일 같은 날이에요. 기분 전환할 마음으로 칵테일 심리테스트 가지고 왔어요. 함께 해 보아요^^ 칵테일 심리테스트 칵테일 심리테스트 월드클래스 칵테일 페스티벌 성격 유형으로 알아보는 추천 칵테일 worldclasscocktailfestival2021.kr 청소년 여러분~~ 음주는 음주가 가능한 나이에 해야 한다는 것 알죠^^ 나에게 어울리는 칵테일은 과연 무엇일까요? 성격 유형으로 알아보는 추천 칵테일을 살펴봅니다. 칵테일 잘 알지 못하는데 그래도 한 번 해볼래요~ 지금부터 저의 결과를 공개해봅니다. 칵테일 심리테스트 나에게 어울리는 칵테일은? 저에게 어울리는 칵테일은 '싱글톤 트로피칼'이라고 합니다. ◆ 외로움은 타지만 사람들이 무리 지어 있는 곳..

재미와감동 2021.04.29

삼성전자 배당금 2021년 1분기 배당금 1주당 361원!

얼마 전 이벤트로 핫했던 토스에 들어가니 삼성전자 2021년 배당 결정 내용이 올라와있네요. 삼성전자 2021년 배당 결정 삼성전자 1주당 배당금 361원 2021년 3월 29일까지 삼성전자 주식을 가지고 있었다면 2021년 5월 18일에 보통주, 우선주 모두 1주당 361원의 배당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1년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정 2021년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 일정 2021년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 일정 미국은 월배당과 분기배당을 하는 기업이 많이 있지만 우리나라는 대부분 연배당인 걸로 압니다. 하지만 삼성전자는 연간 분기별 배당금을 주는 몇 안 되는 chico1977.tistory.com 작년엔 우선주가 1원 더 많았는데 올해는 같네요. 하지만 주가가 다르니까 시가배당률은 다릅니다. 시가배당..

재테크 2021.04.29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 성공!

주린이 첫 공모주 청약이었던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미래에셋증권 공모주 청약방법을 오전에 포스팅했습니다. 살짝 긴장되었는데 막상 하고 나니 무덤덤해지더라구요. 물론 청약최소단위 10주만 신청해서 그랬을까요 ㅋㅋ 미래에셋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SKIET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 성공!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미래에셋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성공!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어제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습니다.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방법 BY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 chico1977.tistory.com 청약일정이 오늘 4월 28일(수) 10시부터 ~ 4월 29일(목) 16시까지 이기..

재테크 2021.04.28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미래에셋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성공!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시 오류!

어제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습니다.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방법 BY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 - 미래에셋증권&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feat 저는 청약이라고 하면 주택청약 밖에 몰랐어요. 그런데 작년 주식에 처음 발 담그면서 주식에도 청약이란 게 있더라구요. 바로 공모주 청약. 공모주 청약이란 기업이 공개를 통해 증권 시장에 chico1977.tistory.com 아이들 둘 다 등교하는 날이라 마음 편하게 첫 공모주 청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첫 공모주 청약하는 날, 미래에셋은 순탄하게 잘 진행되었는데 한국투자증권은 오류가 떠서 나중에 다시 해야 합니다. 카페에 저 같은 ..

재테크 2021.04.28

네이버 블로그 매일매일 챌린지 시즌 1 - 14일 동안 매일 오늘일기쓰고 네이버페이 16000원 받기!

본의 아니게 다음카카오 챌린지가 아닌 네이버 블로그 챌린지를 소개하게 되네요. 네이버 블로그팀에서 매일매일 챌린지 시즌1을 시작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매일매일 챌린지 시즌 1 #오늘일기 5월 1일(토)부터 5월 14일(금)까지 매일매일 오늘일기를 작성하면 무려 네이버 페이 16,000원을 준다고 해요. 연속 3일 네이버 페이 1,000원 연속 10일 네이버 페이 5,000원 연속 14일 네이버 페이 10,000원 매일매일 참여시 총 16,000원 획득이 가능하네요. 태그는 #블챌 #오늘일기, 전체공개 필수! 네이버 블로그 하시는 분들 혹은 네이버 블로그에 관심 있는 분들~~ 부담 없이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고 쓰임 많은 네이버 페이 16,000원 받기 도전해보세요. 1줄도 괜찮다고 하니 도전할만하지요~^^..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 - 미래에셋증권&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feat.공모주 청약 첫 도전!)

저는 청약이라고 하면 주택청약 밖에 몰랐어요. 그런데 작년 주식에 처음 발 담그면서 주식에도 청약이란 게 있더라구요. 바로 공모주 청약. 공모주 청약이란 기업이 공개를 통해 증권 시장에 상장되는 경우를 뜻하며 일반인으로부터 청약을 받아 주식을 배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작년까지는 공모주 청약시 증거금이 많으면 많을수록 많이 배정받는 방식 비례방식만 가능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작년 11월 18일 금융위원회의 '기업공개(IPO) 공모주 일반청약자 참여기회 확대 방안'이 나오면서 소액투자자들도 공모주 투자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반청약자 배정물량 중 절반 이상은 '균등 방식'을 도입하여 배정하기 때문입니다. 재테크의 여왕 슈엔슈님 책도 읽었고 블로그 이웃신청도 해서 공모주 이야기도 조금씩 접하고 ..

재테크 2021.04.27

홈택스에서 근로소득원천징수 신고내역 확인 및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입니다. 지난 1년 동안 발생한 이자소득, 배당소득, 사업소득, 근로소득, 연금소득, 기타 소득 등이 발생한 사람이라면 종합소득에 대해 신고를 해야 합니다. 연말정산을 못한 분들이나, 근로소득 외에 추가로 아르바이트를 해 발생한 소득이 있다면 종합소득세 신고 꼭 기억하세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고와 납부를 진행하면 됩니다. 단 성실신고 확인대상자로 선정되신 분들만 6월 30일까지입니다. 국세청 홈택스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코로나로 인해 작년 3개월밖에 일하지 않았지만 분명 소득이 발생했습니다. 강사비용을 받을 때 3.3% 세금을 미리 떼고 받습니다. 이미 납부한 세금보다 더 크다면 그만큼 세금을 더 내야 하고 반대로 기 ..

재테크 2021.04.27

신한금융투자 신한 알파앱에서 증권계좌간 이체하는 방법

작년부터 주식투자를 시작한 저는 미국 배당주에도 관심 갖고 있습니다. 투자 포트폴리오에 국내 주식 투자 비율이 현재는 더 높지만 앞으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대부분 미국 배당주 투자에 할 예정입니다. 아직 받아보지 못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지만요 헤헤 신한 알파 앱에서는 해외 소수점 투자가 가능해서 비싼 미국 배당주 주식을 소수점 단위로 조금 사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작년 12월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계좌를 만든 뒤로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와 연결 가능해서 그 계좌로 조금씩 미국 주식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연결된 신투 계좌로 해외 주식 투자 시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통장 잔액에서 인출이 됩니다. 기존에 신투 주 증권계좌에는 해외 소수점 투자를 포함해서 조금씩 모아간 미국 주식이 몇 주 ..

재테크 2021.04.26

올리브 치아바타 이용하여 남은 소불고기 맛있게 먹기!(feat.노브랜드 올리브 치아바타)

올리브 치아바타 이용하여 남은 소불고기 맛있게 먹기! 노브랜드에 가면 항상 사는 제품들이 있어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올리브 치아바타를 소개해봅니다. 올리브 치아바타 by 노브랜드 치아바타(ciabatta)는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통밀가루, 맥아, 물, 소금 등의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담백한 맛의 이탈리아 빵입니다. 노브랜드 올리브 치아바타는 3개입 1980원으로 참 착한 가격이랍니다. 가격도 퀄리티도 좋아서 떨어지면 항상 쟁이는 품목 중에 하나이지요. 지난 9일에 갔을 때 마침 할인해서 저렴하게 들고 왔어요. 당연히 1개가 아니라 2개를 냉큼 집었지요. 1 봉지는 바로 먹고 1 봉지는 냉동실에 넣었어요. 간식으로 유용하게 이용한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서 샌드위치 해 먹거나 파니니 만..

리뷰 2021.04.25

풀무원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 구매(feat.어린이날 선물 준비완료)

풀무원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 구매대부분 온라인 배송을 시키는 편이라 주말에 대형 마트 갈 일이 별로 없어요. 그런데 인근 식자재마트에서 오픈 기념가로 한돈 등갈비를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해서 신랑과 둘째랑 셋이 다녀왔어요. 그 사이 지인 톡방에 풀무원 미니캐리어팩 정보가 올라왔드라구요. 풀무원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 풀무원, 정백홍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 한정 판매[파이낸셜뉴스] 풀무원식품은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직화짜장을 담은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2만6900원)를 온라인에서 1만개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자연은 맛있다 미니캐www.fnnews.com정보 준 동생은 이미 구매해서 아이들 외가댁 가는데 짐 싸서 보냈는데 1인 짐 싸기 너무 좋다며 알려줬어요. 마침 저희 집도 ..

리뷰 2021.04.24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청춘의 가사 테스트 (feat. 옛 친구가 나에게 보내는 편지)

영화 청춘의 가사 테스트 강하늘과 천우희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4월 28일 개봉하네요. 극장 가 본 지 오래되었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에서 맘에 들었던 강하늘 배우 나오니 영화가 궁금해집니다. 줄거리를 잠깐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 영화 줄거리 출처 : 네이버 영화 줄거리 참고 “이건 기다림에 관한 이야기다" 뚜렷한 꿈도 목표도 없이 지루한 삼수 생활을 이어가던 ‘영호'(강하늘), 오랫동안 간직해온 기억 속 친구를 떠올리고 무작정 편지를 보낸다. 자신의 꿈은 찾지 못한 채 엄마와 함께 오래된 책방을 운영하는 ‘소희'(천우희)는 언니 ‘소연’에게 도착한 ‘영호'의 편지를 받게 된다. “몇 가지 규칙만 지켜줬으면 좋겠어. 질문하지 않기, 만나자고 하기 없기 ..

재미와감동 2021.04.24

현대오피스 A3 코팅기 PhotoLami(라미) 3500 11년 동안 고생했구나!

현대오피스 A3 코팅기 PhotoLami(라미) 3500 11년 동안 고생했구나! 지난해 코로나 19 여파로 기혼여성 중 비취업 여성 비율이 늘어났다는 기사를 접했다. 특히 40~54세 비취업 여성 규모가 급증했다고 한다. 나 또한 작년 코로나 19로 인해 기존 8개월 정도 근무했던 일을 3개월밖에 하지 못했다. 매년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내고 면접을 봐야 하는 비정규직 기초학력강사이기에 학교가 멈추면 자연스레 타격이 있기 마련이다. 둘째가 7살 유치원 다닐 때부터 시작했던 두드림 기초학력향상반 강사일은 햇수로 5년째가 되어간다. 매년 3~4월 교육청에 구인 공고가 올라온다. 작년 코로나로 인해 좀 늦어진 5월 정도에 구인공고가 올라왔다. 올해는 그나마 전처럼 이른 구인 공고가 났다. 두 군데 지원을 했..

일상 2021.04.23

지구를 지키는 작지만 큰 노력!환경을 생각하는 음용습관 캠페인 by 브리타

지구를 지키는 작지만 큰 노력! 환경을 생각하는 음용 습관 캠페인 by 브리타 지구의 날이라 네이버 해피빈에서도 캠페인이 진행 중이더라구요. 작년 네이버 이웃님들이 브리타 정수기를 쓰시는 걸 많이 봤어요. 브리타는 건강한 음용습관을 위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물을 마실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라고 해요. 제가 본 캠페인은 바로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을 통해 진행 중인 브리타 기업의 '환경을 생각하는 음용습관' 캠페인 이랍니다. 이번 캠페인은 해피빈 페이지에 방문해 일회용 플라스틱이 초래하는 환경 문제, 해결방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지구를 지키기 위한 노력을 댓글로 남기면 댓글 1개당 500원씩 최대 1000만 원이 환경 단체에 기부된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낮에 캠페인에 참여해서 댓글..

4월 22일 지구의 날 텀블러 챙기세요^^

4월 22일 지구의 날 텀블러 챙기세요4월 22일 오늘은 지구의 날이라고 합니다. 22일 텀블러 챙기세요"22일 텀블러 챙기세요" 맥도날드 무료 커피…환경부, 지구의 날 행사[파이낸셜뉴스] 환경부는 51주년을 맞는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2개 패스트푸드점 및 11개 커피전문점과 함께 탄소배출 저감을 위해 1회용 컵을 줄이고 개인컵 사용을 활성화하는 다양한 n.news.naver.com위 기사에 있는 표 사진을 잠깐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기사 제목에도 있지만 맥도날드 커피 무료 혜택이 눈에 확 띄는군요. 단 개인 텀블러 이용 고객이라는 점 잊지 마시구요. 환경부는 51주년을 맞는 지구의 날을 기념해 2개 패스트푸드 점 및 11개 커피전문점과 함께 탄소배출 저감을 위해 개인컵 사용을 활성화하..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이벤트 당첨 등대 굿즈 도착!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이벤트 당첨 등대 굿즈 도착!지난번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글을 올렸습니다. 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네이버 카페 [안녕, 등대]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 대체로 맑지만 다소 쌀쌀한 오늘 청정한 대기 상태이기에 문 활짝 열고 청소하고 잠시 쉬는데 카톡 알림이 울리네요. 요즘 다시 등대투어에 chico1977.tistory.com드디어 당첨 선물 등대 굿즈를 받았어요. *굿즈(goods)? 특정 브랜드나 연예인 등이 출시하는 기획 상품을 말합니다. 드라마, 애니메이션, 팬클럽 따위와 관련된 상품이 제작됩니다. 과연 어떤 등대 굿즈가 왔을지 보여드릴게요. 언니가 갖고 싶다던 키 ..

일상 2021.04.21

꽃 성격 테스트 -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꽃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추천 여행지

꽃 성격 테스트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꽃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추천 여행지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국내 여행 정보 서비스인 '대한민국 구석구석'이란 사이트에 꽃 성격 테스트가 있더라구요.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꽃은?'과 비슷한 여행지까지 찾아주니 재미가 쏠쏠합니다. 꽃 성격 테스트 [꽃 성격 테스트_GGOTI ]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꽃은? korean.visitkorea.or.kr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꽃이 뭘까 궁금해서 저도 한 번 해보았어요. 생각지 않은 결과가 나왔지만 재미로 하는 테스트니 결과를 공개해 봅니다. 꽃 성격 테스트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꽃은? 저는 미소를 머금게 하는 쾌활함을 지닌 유채꽃이 나왔네요. 사실 그다지 맞지 않아서 두어 번 다시 해봤는데 역시나 같은 결과가 나오..

재미와감동 2021.04.21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로 받은 주식 1주 확인!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로 받은 주식 1주 확인!지난번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로 받은 주식 1주 확인하셨어요?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토스 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토스증권 국내 주식 1주 무료 이벤트 지금 토스증권 계좌 개설하면 국내 주식 1주 무료로 드려요 🎁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계좌 개설chico1977.tistory.com2년 반 밖에 안된 제 갤럭시 S8이 어제 LCD 파손으로 운명을 다했답니다. 액정 양 끝 파손이 오래전에 있었는데 참고 썼어요. 그런데 그게 화근이 된 건지 어제 아침에 일어나서 폰을 보니 서서히 화면에 줄이 생기더니 아예 보이지가 않더라구요. 4월은 배당금의 날이라 좋아한 것도 잠시구요 들어온 돈 이상으로 세탁기 고장 핸드폰..

재테크 2021.04.20

나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나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별자리와 관련된 심리테스트가 보이길래 여러분과 공유해봅니다. 는 인스타고에서 만든 별자리로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총 12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이런 테스트할 땐 오랜 생각하지 말고 바로 하는 게 나를 좀 더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자 그럼 하러 가실 준비되셨나요? 별자리 심리테스트 by 인스타고 별자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은? 별자리 심리 테스트 instago.kr 개인적으로 꽤 감성 돋는 문구와 배경화면이 참 마음에 들었던 테스트였네요. 저의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인데 심리테스트 결과 별자리는? 저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결과를 공개해봅니다. 저의 별자리 심리테스트 결과는 "성실 근면하며 사려 깊고 헌신적인 사자자리 " 제가 생각하는 저를 떠올리면 80% 정..

재미와감동 2021.04.20

버거킹 4월 행사 이벤트 와퍼주니어 55%할인 1900원!

버거킹 4월 행사 와퍼주니어 55%할인 1900원!오늘은 저희 아파트 재활용 분리 배출하는 날이에요. 분리 배출하고 들어오는 길 엘리베이터 안 광고판에 버거킹 할인 정보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핸드폰은 안 가지고 나가서 집에 들어와 버거킹 앱을 후다닥 열어보았답니다. 4월 19일(월) ~ 4월 25일(일) 와퍼주니어 55% 할인 1900원에 즐기실 수 있어요^^ 그런데 역시나 제외 매장이 가득이네요. 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은 당연히 안되지만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는 버거킹 매장은 할인되네요. 유의 사항 및 제외 매장 확인하시고 이용하실 분 이용하시길요~ 이번 주는 큰 아이가 온라인 등교랍니다. 둘이 점심메뉴로 버거킹 한 번 이용해야겠어요. 저는 와퍼주니어가 딱 좋은 사이즈이고 큰 아이는 버거..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 종목 상호 변경 맘스터치로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 종목 상호 변경 맘스터치로 해마로푸드서비스를 아시나요? 맘스터치는 다들 아시죠? 아래 내용은 작년 10월 14일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글 일부를 가져온 내용입니다. 사실 해마로푸드서비스에 대한 관심은 맘스터치 때문이었답니다. 큰 아이는 버거킹을 좋아하지만 둘째는 맘스터치 휠렛버거를 좋아합니다. 싸이버거도 아닌 휠렛버거 ㅋㅋㅋ 호불호가 뚜렷한 둘째의 입맛을 사로잡은 맘스터치 휠렛버거덕분에 자연스레 맘스터치 주식이 뭔지 궁금했어요. 알아보니 해마로푸드서비스란 기업이더라구요. 그런데 며칠 전 저의 주식계좌를 열어보니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 명칭이 사라지고 대신 맘스터치로 바뀌어 있더라고요. 이게 뭐지? 알아보기는 쉬운데 무슨 일인지 궁금했어요. 그래도 작년 10월보다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

재테크 2021.04.19

건강 관리할 때인가 보다

건강 관리할 때인가 보다작년 8월 어지럼증으로 인해 병원에 내원했을 때 진정신경염 진단을 받았었다. 한 달 정도 물리치료와 약물치료를 하고서 다 나은 뒤론 병원 갈 일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병원을 다시 찾았다. 주말 동안 계속되는 코막힘과 목 아픔으로 미열(37.2~37.4)이 지속되었다. 코로나 확진자 문자는 계속해서 하루 7~10명 가까이 오는데 나도 코로나? 일까? 하는 생각에 괜스레 불안도는 커져갔다. 일주일 내내 집에만 있었고 외부 접촉자라곤 세탁기 놓은 공간 확장 공사로 인한 기술자님 1분, 워시타워 설치로 인한 LG전자 기사님 2분이 우리 집 방문한 게 다였다. 오랜만에 침대와 한 몸이 되었던 주말, 만성 비염인 신랑의 비염약 하나 먹고 푹 쉬니 많이 좋아졌지만 그래도 예전의 컨디션으로는 돌아..

일상 2021.04.19

신한은행 쏠 썸데이 외화적금 이벤트 2달러 입금!

신한은행 쏠 썸데이 외화적금 이벤트 2달러 입금! 지난 3월 23일 '신한은행 쏠 썸데이 외화적금 가입하고 2달러 받기' 글을 올렸었는데요. 신한은행 쏠 썸데이 외화적금 신규 가입하고 2달러 받기 신한 쏠(SOL) 썸데이 외화적금 신규 가입하고 2달러 받기!(신한은행) 신한 쏠(SOL) 썸데이 외화적금 신규 가입하고 2달러 받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외화이고 미국 배당주에 관심이 생기다 보니 자연스레 외화 예적금에 관심이 생깁니다. 네이버 블로 chico1977.tistory.com 이벤트 기간 동안 썸데이 외화적금 생애 최초 신규 고객 선착순 5천 명에게 2달러 지급한다는 내용이었어요. 과연 전 선착순 5천 명 안에 들었을까요? 방금 계좌를 살펴봤더니 4월 15일 (주)신한은행에서 2달러를 ..

재테크 2021.04.18

세월호 7주기 잊지 않겠습니다🎗

세월호 7주기 잊지 않겠습니다🎗 일찍 지구별 여행을 마친 아이들이 하늘별에서 여전히 슬퍼하는 걸까? 오늘 비소식이 더욱 슬퍼지는 이유는 꽃다운 아이들이 우리 곁을 떠난 지 벌써 7년이기 때문이다. 2014년 4월 16일. 아직 제대로 피어보지도 못한 청춘들 생각에 마음이 아프다. 7년 전 그 당시 세월호가 무기력하게 가라앉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TV를 통해 선명하게 보았고 기억할 것이다. 잊지 않겠노라고 기억하겠노라고 다짐해놓고선 매년 이맘때가 아니면 잠시 잊고 지낸 듯하다. 애들아 미안해. 바뀐 것 없는 7년. 진실은 아직도 차가운 바닷속에 있고 해결된 것은 하나도 없이 시간만 흘러가고 있다. 애들아 어른들이 어른답지 못해 미안해. 세월은 지나도 그 세월만은 잊지 않도록 리멤버 0416 아직도 세월호타..

일상 2021.04.16

가슴 먹먹하게 만든 댓글

가슴 먹먹하게 만든 댓글 네이버 블로그는 로그인하지 않으면 아예 댓글을 달 수 없지만 티스토리는 로그인하지 않아도 이름과 비번을 넣으면 댓글을 달 수 있는 걸로 안다. 오후 6시 넘어서 아래 '비비고 사골곰탕 이용하면 요리가 간편해요' 글에 댓글이 하나 달렸다. 비비고 사골곰탕 이용 비비고 사골곰탕 이용하면 요리가 간편해요! 비비고 사골곰탕을 이용한 요리 5가지 전 요리하는 것을 많이 좋아하지도 않고 특별히 손맛이 좋은 편도 아닙니다. 그나마 제가 해 준 음식을 가족들이 잘 먹어주니 감사할 따름이랍니다. 국이 chico1977.tistory.com 오후 6시 이기에 저녁시간이다. 8살 아이가 스스로 저녁을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며 자기가 도움을 받았다고 친절하게 글을 남겼다. 갑자기 눈물이 핑 돌았다. 우..

일상 2021.04.15

마켓컬리 석관동 떡볶이 일일특가 찬스

마켓컬리 석관동 떡볶이 일일특가 찬스 인터넷 장보기를 주로 하는 편인데 요새 오아시스 마켓과 마켓컬리에서 할인쿠폰을 참 많이 뿌리는 것 같아요. 특히 당일까지 사용해야 함을 강조하기에 왠지 뭐라도 사야 할 것 같은 느낌도 들게 하는데요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구매를 좀 앞당기게 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조절 잘해야 하는데 말이죠 ㅋㅋ 마침 큰아들이 핫도그 먹고 싶다고 해서 존쿡델리미트 소시지와 핫도그 번을 사려고 했던지라 오랜만에 마켓컬리 주문을 해서 오늘 아침 받았네요. 또한 석관동 떡볶이 오리지널 매운맛을 일일특가로 30% 할인해 판매해서 처음으로 장바구니에 담아봤어요. 미식가가 아니기에 맛평가가 어렵지만ㅋㅋ지극히 개인적으로 맛이라는 점 참고해주시고. 먼저 먹어본 결과를 말씀드리면 국물이 좀 적고 광고대..

리뷰 2021.04.15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