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테크

NH투자증권 KRX 금현물 계좌 개설 방법 금현물 주문 드디어 개설하다 ㅋㅋ

꿈꾸는 치코 2024. 3. 13. 18:34
320x100
반응형
728x170

드디어 거의 1년여 만에 NH투자증권 KRX 금현물 계좌를 개설했다. 1년 전 20일 제한에 걸린 뒤 까맣게 잊고 금현물 계좌 개설을 잊었다 ㅠㅠ 금 값이 최고조로 달하는 이 시점에 ㅋㅋ

1년 전과 큰 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메뉴가 조금 바뀌어서 처음인 분들은 헷갈릴 수 있으니 업데이트 용 포스팅~~~ 드디어 나도 KRX 금현물 계좌를 개설했다^^

 

KRX 금현물 계좌 개설 방법 NH투자증권 금현물 계좌 개설하기

예적금만 하던 내가 주식 투자를 시작한 지 이제 햇수로 3년이 넘어간다. 아직도 차트도 볼 줄 모르고 여전히 실생활에서 내가 자주 접하는 기업에 대한 투자가 대부분이다. 예를 들어 둘째가 좋

chico1977.tistory.com

KRX 금현물 계좌 개설 방법(NH투자증권)

반응형

증권사별 금거래 수수료를 보면 미래에셋증권이 가장 저렴했지만 보관수수료란게 있어서 제외하고 NH투자증권 계좌가 있으니 그다음으로 저렴했던 NH투자증권 금현물 거래 통장을 개설했다.

NH투자증권 나무증권앱을 연다. 좌측 하단 세줄 메뉴로 들어가면 상단 고객센터가 보인다. 계좌개설을 선택한 뒤 모바일 계좌개설로 이동하자.

NH투자증권 나무증권 모바일 계좌개설 금현물계좌 개설하기

 

모바일 계좌개설로 들어가면 다양한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난 금현물 계좌를 개설할 예정이기에 중간쯤 금현물로 들어간다. 하단 금현물계좌(KRX전용)개설하기를 눌러 차례대로 진행하면 된다. 신분증이 필요하고 늘 그렇듯 통신사 인증이 있다. 중간 단계는 캡처를 못하고 마지막 금현물계좌 개설이 완료되었다는 화면을 보니 포스팅 생각이 난 건 안 비밀 ㅎㅎㅎ

 

금현물계좌개설금현물계좌개설금현물계좌개설
NH투자증권 나무증권 모바일 계좌개설 금현물계좌 개설하기

 

 

계좌까지 개설했으니 금 1g이라도 사려고 금현물 주문을 해보았다.

NH투자증권 KRX 금현물 주문하기

주식처럼 금현물을 주문하는 곳을 찾았다. 바로 메뉴로 들어가서 상단 주식 - 금현물/기타시장 - 금현물 주문으로 들어가면 된다. 13일 오늘 기준 금 1g 종가는 91,440원이다. 내친김에 1g 사려고 10만 원 이체해놨는데 어머나 ㅎㅎㅎ 금현물은 3시 30분까지 거래 가능시간인 걸 깜박했다 ㅎㅎ 내가 금현물계좌 개설한 시각은 오후 5시 58분이니 오늘은 파장~~~~~내일 꼭 사야지 더 떨어져라 떨어져라~~~

 

nh투자증권-금현물거래nh투자증권-금현물거래nh투자증권-금현물거래
금현물주문하기 nh투자증권 금현물 거래 시간 참고

 

 

 

삼현 공모주 예상 균등배정 결과 과연?(한국투자증권)

모션 컨트롤 전문기업 삼현 공모주 청약이 마감되었다. 삼현 공모주 또한 균등배정은 추첨일 텐데 과연 몇 % 확률로 1주를 받게 될지 알아본다. (신랑은 비번 잊어버려서 못하고 두 아이와 나의

chico1977.tistory.com

 

 

엔젤로보틱스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 20,000원 확정, 청약일정 및 주관사 알아보기

2024년 3월 2주 차 엔젤로보틱스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 결과가 나왔다. 주요 정보를 한 번 알아본다. 이번에도 균등 가즈아~~ 2024년 3월 2주차 공모주 청약 일정 알아보기(삼현, 엔젤로보틱스) 3월 4

chico1977.tistory.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