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꿈꾸는 치코의 놀이터
봄아~반가워^^

재미와감동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나는 어떤 치킨의 맛을 닮았을까?(feat.그냥 치킨 테스트)

꿈꾸는 치코 2021. 6. 1. 08:05
320x100
반응형
728x170

별건 아니고 오늘은 '그냥 치킨 테스트'를 들고 왔어요. 정말 이제 하다 하다 내가 치킨이 되어 보는 테스트까지 나오네요.

많은 이들의 최애 간식이라면 바로 치킨이 떠오르는데요 다들 동감하시나요? 전 교촌 치킨의 레드윙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장이 잘 버텨주지 못하기 때문에 자주 섭취는 못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반응형


자 그럼 어떤 치킨의 맛을 닮았는지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 테스트하러 바로 가보겠습니다.

푸망 ×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호식이두마리치킨
푸망&times;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테스트 문항 알아보기

 

전 신메뉴에 도전하기보다는 안정적인 성향이라 평소 먹던 메뉴를 고른답니다. 상대적으로 저희 집 첫째만 새로운 메뉴 도전하는 스타일 중학생이라 그런가 ㅋㅋㅋ

치킨테스트치킨테스트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닭다리가 3개라면? 횡재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옆집 아저씨는 1개면 바로 치킨집 사장님께 전화하지 않았을까나 

 

치킨테스트치킨테스트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그래도 같이 먹기로 했으면 의리 지켜야죠!

 

 

치킨테스트치킨테스트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불만 없는 사람은 없겠지만은 불만을 털어놓으면 전 일단 듣습니다.

 

치킨테스트치킨테스트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내 얘기에 맨날 딴지만 거는 친구를 왜 만나지요? ㅋㅋㅋㅋ 전 제 곁에 안 둘 거 같아요.

 

 

치킨테스트치킨테스트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배가 덜 찼다니 고민이 되는 순간이네요. 

 

치킨테스트치킨테스트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자 이렇게 총 12개 문항을 살펴봤습니다. 그렇다면 저의 <그냥 치킨 테스트> 결과는 어떤 치킨이 나왔을까요?

 

치킨테스트
푸망&times;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테스트 결과 알아보기

저는 k-human의 대표주자들 중 마늘치킨이 나왔습니다.

 

치킨테스트
푸망&times;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비슷한 모습이 보이긴 하네요. 오글거리는 얘기를 못 견디는 성격이구요 내 문제는 내가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요. 물론 주위 의견을 물어보고 참고는 하지만요.

 

치킨테스트치킨테스트
푸망×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호식이두마리치킨은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기회 되면 <스윗츠갈릭치킨> 도전해봐야겠어요^^ 

 

치킨테스트
푸망&times;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결과 공유 할인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테스트하러 출발~~

 

푸망[poomang] × 호식이두마리치킨 <그냥 치킨 테스트> 고고씽

 

그냥 치킨 테스트

별건 아니고 그냥 치킨 테스트랍니다.

poomang.com

 

320x1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